schedule
벤피카::

메첼더: 라울과 구티는 유로에 뛸만 하다

Gagoholic 2008.05.15 17:24 조회 3,125

시즌의 대부분을 나오지를 못했지만, 크리스토프 메첼더는 올해가 가기전에 회복할 수 있었고, 그의 목표를 2008/09시즌을 바라보고 있다.


아직 모르겠지만, 일요일에 뛰게 될 스쿼드내의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은?
현재 우리 모두는 레반테의 선수들에 대한 생각만 하고있다.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 모두가 그들을 지지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고, 그들이 조속히 해결책을 찾기를 바란다. 우리는 일요일에 시즌을 마감하는 경기를 펼치고 싶고 우리의 팬들과 우승 타이틀 축하연을 펼치고 싶다.

소위 "리그의 스타들"이 어떻게 일어난 것인가?
나는 레반테의 상황에 친숙하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이야기하기에는 어려운 것이다. 선수들은 모두 그 문제를 가지고 있고, 나는 그들이 빨리 그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란다.

당신이 겪었던 힘든 시즌 후에 있었던 사라고사전에 느낀점은?
좋았다. 힘든 경기기도 했다. 그러나 나는 아무런 고통을 느끼지 않았고, 성가시지도 않았다. 피치로 다시 복귀할 수 있어서 기뻤다.

당신이 벤치에 있는 동안 우울했었나?
피치, 트레이닝 세션, 그리고 경기들은 축구선수에게는 필수적인 존재다. 나는 불행한 부상으로 힘겨워했지만, 복귀할 수 있어서 기뻤다.



다음시즌에 팀에서 당신이 중요한 인물이 될 것으로 생각하나?
나는 다음시즌에 많은 경기를 소화하기를원한다. 다시말해 내가 건강히 지내기를 바란다. 다음해에는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세비야같은 거대한 팀들이 많은 보강과 강화를 꾀할것이기 때문에 힘든 해가 될것이다.

당신이 시즌 후에 참여해야할 유로는 어떻게 되어가는가?
나는 감독과 체력 트레이너들과 많이 대화를 나누었고, 나는 기분이 좋다. 그러나 우리는 어떻게 일이 될지 지켜보아야 한다. 나는 내가 국가대표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유로 확정전의 많은 경기에서 뛰었고, 6월까지 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체력적으로 알맞은 상태인가?
당연히, 내가 잃지 않았던 4달동안 보다는 강하지도, 빠르지도 않겠지만, 나는 스쿼드에 포함되어 트레이닝을 몇주동안 같이 한 후에 참여한 사라고사전에는 기분이 최고였다. 나는 물리요법 치료가들과 함께 놀라운 치료를 다 마쳤고, 2-3주동안 향상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금요일, 루이스 아라고네스는 유로에 데려갈 선수들의 이름을 올릴 것이고, 오로지 두 선수만이 리그 우승멤버이다. 놀랍지 않는가?
나는 구티와 라울과 매일마다 같이 뛰고있다. 그리고 그들은 유로에 들어갈 만 하다, 그러나 이것은 내 소관이 아니다. 감독의 소관이다. 나는 이해할 수 없다.

레알 마드리드가 추구하고 있는 일요일에 있을 축하연은 어떻게 바라보는가?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오로지 레반테전이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다른 것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는다.

Realmadrid.com

기사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마드리디스타: 라울은 유로에 승선해야 한다 arrow_downward 레알마드리드, 콜럼비아에서 프레시즌 시범경기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