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칼데론:다음 일요일 리그 우승을 하고 싶다

니나모 2008.04.29 01:24 조회 3,325


라몬 칼데론 회장은 팀의 자랑스러운 퍼포먼스와 경기 동안의 팬들의 반응에 행복해했다.

"제가 이 경기장에 왔던 30년 동안 저는 팬들이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본적이 없습니다.우린 오늘 우승하진 못했으나 우린 우리의 임무를 해냈습니다.우린 비야레알이 그들의 경기를 이기려고 노력할 것이란걸 알고 있었습니다.우린 열심히 계속 집중해야만 합니다."

"저는 가능한 빨리 타이틀을 획득하고 싶습니다.다음주 일요일 우승을 하게 된다면 멋진 일일 겁니다.왜냐하면 3경기를 남겨두고 우승을 축하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리그 우승은 제가 회장이 된 뒤 2번째 우승이기 때문에 저에게 있어 더욱 특별할겁니다.또한 지난 18년 동안 우리가 2번 연속으로 리그를 우승하는것은 이번이 처음이기도 합니다.저는 우리가 위대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음 해에 더욱 많은 타이틀들을 획득하는것과 우리의 실수들을 통해 배울 점들에 대해 계속 생각해야만 합니다.우린 팀의 퀄리티를 챔피언스 리그에 있어 더 나은 역활을 할수 있도록 개선시켜야 합니다."

"저는 좋은 영입들을 하길 희망합니다만 팀의 핵심은 이미 갖춰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ACB리그에서 리더로서의 자격을 얻었고 플레이 오프 시리즈 동안 홈 어드벤티지를 가질것입니다.우린 스페인에서 최고의 농구팀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올해 다시 리그에서 우승하리라 확신하고 있습니다.만일 우리가 우승한다면 그것은 지난 32년 동안 우리가 양쪽 모두에서 두 번 연속으로 우승하는 최초의 일이 될겁니다."

"저는 팬들에게 그들의 서포트에 대해 감사해하고 싶습니다.그들이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지 아는 것은 저에게 기쁨을 가져다 줍니다.우린 위대한 가족이고 이 우승팀을 만드는데 모두 함께 노력했습니다." 

RealMadrid.com

기사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카시야스, 사모라 상에 근접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사비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