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슈스터: 모든 게 완벽했다

BeREAL 2008.04.28 08:26 조회 2,886

베른트 슈스터는 선수들과 베르나베우 관중들의 굉장했던 분위기를 자랑스러워했다.

"모든 것이 완벽했기 때문에 오늘 밤 우승을 확정짓고 싶었습니다. 우리들처럼 관중들도 흥분해있었습니다. 리그 우승을 하기에 오늘은 완벽한 날이었습니다. 승리를 거뒀다는 것은 중요했어요. 이제 모든 것은 우리게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이 경기가 올 시즌 최고의 경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경기였습니다. 분위기는 완벽했어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경기를 시작하기 직전에 비야레알의 승리를 알았다는 위험을 극복할 수 있었다는 거에요. 여기에 우리 팀은 아주 잘 반응했습니다."

"경기 결과에 우리 모두 아주 기뻐하고 있습니다. 경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지요. 우리는 기쁘기도 하지만 오늘 밤 팬들과 함께 우승을 축하할 수 없었다는 것에 슬프기도 합니다."

"사비올라는 뛸 기회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는 전 몇 경기에서 웜업을 했지만 종래에는 꼭 무슨 일이 생겨서 뛸 수가 없었습니다. 그는 오늘 굉장히 잘 했고, 전반전에는 굉장히 활동적이었습니다. 그는 수비수들을 곤경에 몰아넣고 한 골을 넣었어요."

"라울은 이번 주 잔부상이 있어서 잘 훈련하지 못했습니다. 그게 내가 그를 로벤, 이과인과 교체한 이유입니다... 그들에 대해서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교체가 완벽하게 효과를 낸 날이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아주 행복합니다."

"오사수나 경기장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쉽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요. 우리는 가능한한 빨리 챔피언이 되고 싶습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에게 달려있고, 만약 그래야 한다면 팜플로나에서 우승 하는 것에 기뻐할 것입니다. 오늘이 우승하기에 완벽한 날이었지만 그렇게 하지를 못했기에 다음 주에 그리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오사수나는 승점이 더 필요하기 때문에 어려운 경기가 될 것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이과인, 사비올라 arrow_downward 슈스터: 라모스를 위해 반드시 승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