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에인세: 호날두는 레알에 오지 않을것이다

Gagoholic 2008.04.26 12:31 조회 4,103

영국 일간지 텔레그라프와의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 수비수 가브리엘 에인세는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와 스페인에서의 재회를 고대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를 그 어떠한 값으로도 살 수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호날두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의 최우선 영입 상대로 여겨지고 있으며, 스포츠 부장 프레데릭 미야토비치는 최금 "새로운 레알 마드리드의 얼굴"이 될 포르투갈 스타의 영입을 주장하고 있다.

에인세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한동안 호날두와 경기에 같이 나온 적이 있으며,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알렉스 퍼거슨경의 핵심 선수를 영입하는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있다.

"나는 그가 레알과 사인했으면 좋겠지만,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크리스티아노가 현재의 능력에 있는동안, 그리고 알렉스 퍼거슨을 알고있는 동안에는, 마드리드가 그를 영입한다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맨체스터와 그를 발굴하고 현재의 능력에 도달하게 만들어준 퍼거슨에게 영광스러운 찬사를 받고 있는 상태죠."

"퍼거슨이 그곳에 있는 한, 그와 계약하는데에는 기회는 약간밖에 없을 것입니다." 덧붙여 그는 "나는 그와 다시 뛰어보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그는 마드리드 내에서 높이 평가받고 있는 어린 선수이기도 하죠. 그렇지만 맨체스터에서 급격히 성장하였으며, 그가 그곳을 떠나려고 하지 않는것은 당연합니다."

"그는 어리고 여기에서 경기할 수 있을때까지 많은 시간이 남아있어요."

호날두는 수요일에 있었던 골 없이 무승부로 끝나버린 챔피언스리그 4강 제 1차전에서 패널티 지역에서 얻은 패널티킥을 실축함으로서, 그에게 마련된 엄청난 기회를 놓쳤다.

에인세는 前클럽의 모습에 실망했다고 인정했다. 그렇지만 에인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응원하는 것은 단순히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인 바르셀로나와 맞붙었기 때문이 아니라고 밝혔다.

"맨체스터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그들이 바르셀로나와 경기해서가 아니라 제가 맨체스터에서 3년간 훌륭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죠. 그리고 나는 내 생애 남은기간동안에도 그들에게 고마워 할겁니다."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는 난 다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과 다를바가 없어요."

그러나 그가 현재 몸담고있는 클럽인 레알 마드리드의 팬은 아니라는 것을 인정했다.

다수의 마드리드 팬은 그들의 팀이 2주의 기간이 남은 바르셀로나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라리가 우승을 거머쥐기를 고대하고 있지만, 에인세는 그는 오로지 우승에 흥미가 있다고 이야기했다.

"베르나베우에서 바르셀로나전에 승리하며 리그 우승을 하는것은 팬들이 기뻐할 경기입니다. 나는 마드리드 팬은 아닌가봐요."

"나는 지금 마드리드의 선수이고 나는 그들의 축구 철학을 죽음까지 지키고 나갈것입니다만, 마드리드 팬은 아닙니다. 나는 바르셀로나전까지 우승의 여부를 기다릴 수가 없어요."

결과는 그들이 이번주에 있을 아슬레틱 빌바오전에 있을 결과에 따라 우승이 결정될 수도 있다.

그들은 2위와 승점 10점차로 리가 1위에 있으며, 시즌 종료까지 마지막 5경기를 남겨놓고 있는 중이다.



기사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1

arrow_upward 빌바오전 소집명단 : 토레스와 구티가 복귀 arrow_downward 이과인: 리그 우승은 가장 뛰어난 팀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