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발보아: 서두를 필요없다

M.Salgado 2008.04.25 17:11 조회 3,730

드레싱룸이 성취감으로 들떠있지않는가
우린 침착하며 타이틀을 따기위하여 매우 날카로운 상태다.  만약 우리가 이번주말에 좋은 결과를 낸다면 우리의 라이벌들의 경기결과를 알아볼것이다.  우린 침착하지만 곧 다가올 그것을 갈망하고있다.





우승을위한 준비가 이번 일요일에 이루어지고있다
그렇다.  우린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펼치고 다른 팀들의 결과를 물어볼것이다.  이번주 이기지 못한다해도, 다음주가 있다.  서두를 필요가 없는 것이다.

허나 바르셀로나전을 앞두고있다
걱정안된다, 진짜 걱정이 되질않는다.  난 최고의 상태이며 마드리드는 내 첫타이틀을 거머쥐어줄 것이다.  되도록 빨리 그랬으면 좋겠다.  그게 이번주라면 최고일 것이다.  바르셀로나전까지 못기다리겠다.

이번시즌은 선두를 차지하고 이를 유지하는것이 편했다
확실히 그렇다.  모두들 우리의 경기에대해 비판했지만 우리는 가장 꾸준하였고 결국 이를 증명해냈다.  확실히 힘든일이었다.

구르페히의 복귀에대해
기쁘다.  왜냐하면 그런 상황에서의 복귀란 여간 쉬운일이 아니기때문이다.  동업자로서 그의 복귀를 반기며 무운을 빈다.

바르셀로나의 챔스우승을 원하는가?
또다른 스패인 클럽의 하나로서.  바르샤가 아니라면 리버풀.





챔피언스리그에서 호날두의 패널티킥 실축이후, 호날두를 조롱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는데?
나도 챔피언스리그 4강전에서 호날두처럼 페널티킥을 찰 기회를 얻어보면 좋겠다.  계속말하자면, 이는 우리가 최고는 될수 없더라도 세손가락안에는 드는 것임을 뜻하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이과인: 리그 우승은 가장 뛰어난 팀의 것 arrow_downward [훈련] 전체훈련에 복귀한 판 니스텔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