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페페, 호빙요, 토레스, 디아라

조용조용 2008.03.02 09:18 조회 3,856


페페:
“언제나 승리가 중요한 것이다. 레크레아티보는 잘 싸웠지만 결국 우리가 승점 3점을 가지고 마드리드로 돌아가게 되었다. 에스파뇰과 로마전에서도 마찬가지의 결과가 되길 바란다. 개인적으로도 꼭 뛸 수 있었으면 좋겠다.”

“중요한 경기였다. 승리는 언제나 짜릿하다. 꾸준히 훈련하여 더욱 많은 출장시간을 얻고 싶다.”

호빙요:
“우리는 바르셀로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마드리드만 생각한다. 계속 좋은 경기력으로 챔피언스 리그와 라리가 우승을 차지하고 싶다.”

“오늘 승리를 거두었고 1위를 유지한데 대해 모두 기뻐하고 있다. 경기력과 연패를 끊었다는 점에서도 만족한다. 오늘 얻은 승점 3점은 정말 중요하다.” 

||||
토레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임을 알고 있었다. 매우 효율적인 경기를 했다. 선취골을 허용했지만 역전에 성공할 수 있었다. 이제 수요일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휴식을 취해야 할 때다.”

“2위와의 승점 5점차는 로마전을 앞둔 시점에서 안정감을 준다. 우리는 투지를 가지고 싸웠고 결국 그것이 우리에게 유리한 결과로 나타났다고 생각한다.”

“심판이 우리에게 유리한 판정을 했다고는 생각지 않는다. 레크레아티보는 좋은 팀이고 잘 싸웠다.”

“우리는 우엘바에서 최선을 다했지만 비센테 칼데론의 경기(AT vs 바르셀로나)도 결과적으로는 우리에게 도움이 되었다. 오늘 경기의 승리는 아주 중요한 의미가 있다. 모두들 우리가 강팀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어했기 때문이다.”

디아라:
“전반전은 쉽지 않았지만 전세를 역전시켰고 호빙요가 들어온 후 승기를 잡았다.”

“오늘의 승점 3점과 바르셀로나전의 결과는 매우 큰 의미가 있다. 까다로운 경기가 되리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결국 승리를 얻었다. 이제 다시 5점 차이로 앞서가게 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 세군다 B리그 1위 입성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로벤, 드렌테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