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가고: 나는 선수로서 더욱 성장하려고 노력한다

조용조용 2008.01.26 14:35 조회 3,051


자신의 경기력에 만족하는가, 아니면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팀이 승리를, 그것도 까다로운 상대를 맞아 승리를 거두고 있어서 매우 기쁘다. 또한 승점을 많이 따고 있다는 사실도 기쁘다. 

그 말은 선수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다는 말인가?
당연하다. 나는 아직도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당신이 더욱 뛰어난 활약을 하는 것을 보게될까?
물론이다. 언제나 배울 점이 있고 나는 언제나 더 잘하려고 노력한다.

디아라가 국가대표팀으로 떠난 후 당신을 신뢰하며 중용하고 있다. 감독의 믿음에 잘 부응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 감독이 나에게 주문하는 역할을 해내고 있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감독이 나를 신뢰한다는 사실이고,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얻고 있다. 팀의 성적이 좋을 때에는 선발진에 한 자리를 얻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계속 주전으로 기용되고 있기에 점차 편하게 경기에 임하며 자신감을 얻고 있다.

얼마 전에 구티가 리그 우승은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 간의 싸움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그렇다고 생각하는가?

아직 시즌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시기상조이며 우리는 다른 팀이 아닌 우리 자신에 대해서만 생각해야 한다. 선두를 지켜야 하고 경기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계속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디아라와 함께 뛸 때보다 구티 및 스네이더와 함께 뛸 때 더욱 많은 노력이 필요한가?
그렇지 않다. 나는 파트너에 관계 없이 내가 하던 방식대로 경기한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지만 때로는 경기가 잘 풀릴 때도, 잘 풀리지 않을 때도 있다. 

가장 편안한 위치에서 뛰고 있는가?  
그렇다. 현재 팀의 포메이션이라면 지금의 위치가 가장 편하다. 하지만 나는 아직도 선수로서 더욱 성장해야 한다. 더 많은 출장시간을 확보할 자격이 있는 선수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아르헨티나를 대표하여 올림픽에 출전할지 여부를 결정했는가? 
나는 언제나 국가를 대표하여 뛰고 싶다. 하지만 그 때까지의 개인적인 컨디션도 고려해야 할 것이다.

올 시즌, 사비올라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가?
현재는 부상 중이기 때문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부상은 축구에서 항상 따라다니는 것이다. 그는 곧 부상에서 회복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다.

비야레알전에서 경고를 받으면 경고 누적으로 한 경기를 결장하게 되는데. 그 점에 특별히 조심할 예정인가?
나는 결코 경고에 대해 생각하며 플레이하지 않는다. 비야레알전에서 옐로 카드를 받게 되면 매우 유감스러울 것이다. 우리는 비야레알을 맞아 최선을 다할 것이다.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  

기사 원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디아라 : 우리는 라리가와 챔피언스 리그를 원해요 arrow_downward 마르셀로: 대표팀 발탁에 매우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