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메첼더 비야레알전 복귀? 外 단신 종합

조용조용 2008.01.23 05:23 조회 3,758
1. 페페의 장기 부상으로 큰 타격을 입게 된 수비진에 한 가지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22일 <AS>지에 따르면 메첼더가 이번주 목요일부터 전체 훈련에 복귀할 것이라고 한다.
메첼더는 발바닥 근육 염증으로 2008년 들어 한 경기도 출장하지 못하고 회복 훈련을 실시해 왔으나 최근 부상이 완쾌된 것으로 보인다고. 지난 한 주간 통증은 없었고 이번주에 전체 연습에 합류하게 되며 컨디션에 따라 비야레알전 복귀도 가능한 상황이다.

슈스터 감독은 일단 메첼더가 복귀하면 선발로 내보낼 것을 검토하고 있으나 역시 오랜 부상 후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기용해야 한다는 관측이 많다고. 한편 3-4주 진단을 받은 페페는 2월 19일 챔피언스 리그 로마전 복귀를 목표로 회복 훈련에 들어간다.

 

2. 연례적으로 실시되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잔디 교체가 시작되었다. 겨울 서리 및 경기 중 잦은 노출로 손상된 부분을 중심으로 교체가 실시될 예정.  

3. 카시야스, 558분/6경기 무실점 기록

 

이케르 카시야스는 지난 일요일 비센테 칼데론에서 AT를 맞아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지음으로써 무실점 기록을 558분/6경기로 늘렸다. 현재 부요와 카니사레스의 709분 무실점 기록에 도전하고 있다. 하지만 AT전이 끝난 후 본인은 언론과 팬들의 관심이 부담스럽다며 개인 기록보다는 팀의 성적에 더욱 촛점을 맞춰줄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한편 팀 내에서는 카시야스가 부요와 카니사레스의 기록을 깰 수 있도록 도와주자는 동료 선수들의 자발적인 움직임이 있다고. AT전의 종료 휘슬이 울린 직후 칸나바로는 그 누구보다도 먼저 카시야스에게 달려가 또 한 번의 무실점 기록을 축하하는 모습이었다.

기사 발췌: AS,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마드리디스타, 12월 유럽 베스트 라인업에 포함되다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페페 3-4주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