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슈스터: 좋은 경기였지만 골을 못넣은 댓가를 치렀다

조용조용 2008.01.17 15:15 조회 3,125


만자노 마요르카 감독이 경기 전 심판 판정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홈 어드벤티지를 없애는데 성공했다고 생각하는가?
모르겠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그쪽에게 개인적으로 직접 했다. 여기서는 할 말이 없다.

마요르카가 오늘 레알 마드리드와 비슷한 방식으로 승리를 거두었는가?
아니다. 마요르카는 마드리드처럼 이길 수 없다. 오늘 경기는 우리가 놓쳤다. 8강에 진출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했지만 골을 넣지 못한 댓가를 치렀다. 너무나 많은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하지만 그 어느 선수도 비난할 수는 없다. 

코파 델 레이에서 탈락함으로써 계획에 여유가 생겼는가?
비록 탈락은 했지만 여러가지 이유때문에 흐뭇하다. 오늘의 경기에서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얻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악재에서 호재를 찾아낼 수 있는 법이다. 우리 앞에는 아직도 긴 일정이 남아있다.

오늘 경기에서 문제점은 무엇이었는가?
한 가지만은 분명하다. 결정적인 기회를 너무나 많이 놓쳤고, 거기서부터 경기가 꼬였다. 경기력은 최고였다. 오늘 우리는 완전히 상대를 압도하는 경기를 했지만 골을 넣지 못한 댓가를 치렀다.  

코파에서 탈락함으로써 긍정적인 것은 경기 수가 줄어든 것일텐데.  
두 가지 중요한 점을 지적하겠다. 오늘 우리 팀은 나에게 믿음을 주었다. 선수들은 멋진 경기를 펼쳤고 끊임없이 골 찬스를 만들어냈다. 스쿼드의 모든 선수들이 좋은 활약을 펼쳤다는 점이 가장 중요하다. 나는 내 선수들 모두를 신뢰하고 있다. 지금 단 한가지 바라는 것은 2월이 되기 전에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하여 최상의 전력으로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임하는 것이다. 

오늘의 주심 메디나 칸탈레호씨의 판정에 실망했는가? 
아니다. 주심은 오늘 좋은 경기 운영을 했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주심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메디컬 리포트] 사비올라 부상 arrow_downward 슈스터 : 8강에 가고싶지만, 마요르카는 어려운 상대임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