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미야토비치 : 고전했지만, 끝내 승리를 일구어냈다

Gagoholic 2007.12.09 16:38 조회 2,912
레알 마드리드 스포츠 부장인 페자 미야토비치는 이번 경기에 매우 만족스러워했다. 그는 산 마메스와 같은 어려운 경기장에서 3점을 얻어낸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했고, 겨울 이적시장에 팀의 선수 보강가능성을 부정했다.

||

"우리는 스쿼드에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제 생각에는 이 선수들을 로테이션 체제로 가는것이 우리에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팀의 선수들은 우리에게 중요한 이번 경기의 승리로 기뻐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대를 만나 복잡한 경기를 치뤘습니다."

"우리는 겨울 이적시장에 모험을 강행하지 않을것입니다. 제 생각에 우리는 경쟁적인 팀을 구축했기 때문에 더이상의 영입은 불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우리는 강한 팀을 만들기 위해 이번 여름에 많은 보강을 했고, 영입이 성공스러웠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거대하고 단단한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어요."

"우리가 페페와 사인하게 되었을 즈음 우리는 페페가 어떤지 알고있었기 때문에 그의 경기력에 놀랍진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기 전에 한발 앞서서 알아봅니다. 우리는 오늘밤 그의 경기력에 매우 기쁩니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라치오전 소집 명단: 반 니스텔루이, 스네이더 포함 arrow_downward 슈스터 : 중요한 승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