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 루드 반 니스텔루이, 구티, 카시야스, 칸나바로, 에인세

벡사마♡ 2007.09.04 17:19 조회 3,281
구티 
 
"우리는 모두 눈부신 경기를 펼쳤다. 우리는 약했던 프리시즌 이후 이런것이 필요했다. 우리는 두 번의 판타스틱한 게임과 함께 좋은 시작을 하고 있다. 경기 결과가 약간 안도를 하게 도와주었다. 우리는 다음 2주에도 이 승리를 지켜나갈 것이다."

"많은 득점은 우리에게 좋은 볼터치를 가지면서 빠르고 위험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잇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리는 좀 더 많은 득점을 할 수도 있었고, 그것은 우리가 많은 호의를 보인것이라고 말해진다; 또 이것은 우리가 좀 더 많은 것을 바라게 됨을 증명하였다."

"스나이더와 경기에 같이 뛰는 것은 쉬운 일이다. 우리는 할 수 있는대로 상대방을 주의깊게 보고,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골에 같이 기뻐한다."

"우리는 매우 크고, 경쟁적인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을 다루는 축구를 구사하기 좋아하는 감독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매번 이렇게 경기할 수는 없을 것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긴 것이다."

"나는 매우 기쁘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시즌 초반이라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우리가 계속 이렇게 경기하기를 바라자."

||||
반 니스텔루이
"우리는 모두 몰아붙이는 와중에도 열심히 싸우고, 경기했으며, 잘 했다."

"스나이더는 놀랍다 : 그는 겨우 23살이며 클럽과 함께하는 그의 세 번째 경기이다.그는 매우 훌륭한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판타스틱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 그의 이런 안목이 없이는 이렇게 경기를 잘 하지 못하였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전반전 이후에 계속 득점해야 한다고 이야기 했다. 가장 어려웠던 일은 처음 득점하는 것이다."

"리그는 마라톤과 같다; 매우 길다. 우리는 차분해 져야 하며, 한번에 한 경기씩 치루게 된다."."

"나는 내 자신에게 등급을 매기지 않는다; 당신은 축구에서 그런 일을 할 수 없다. 나는 이렇게 계속 경기하고 싶다. 우리는 이기는 것에 길들여지며, 이런 경기 결과들은 우리에게 좋은 것이다. 우리는 공격하고 또한 수비한다. 우리는 모두 서로를 존경한다. 그것이 핵심이다."

"나는 많은 골들을 득점하고 싶다. 만일 우리가 이와 같이 경기를 계속 한다면, 우리 스트라이커진은 골 찬스를 매우 많이 가지게 될 것이다."

"모든 선수는 여기서 뛴다. 나는 슈스터의 생각에 찬성한다."


||||
파비오 칸나바로
"매우 좋은 경기였다. 시작 초반에 우리가 조금 힘들어 했지만, 후반전에는 우리가 무척 월등한 경기를 펼쳤다. 나는 매우 기분이 좋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었다. 나는 팀에 너무나도 많은 재능있는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 더더욱 흥분된다. 우리는 지난 해에 리그 우승을 했다는 것에 빚을 졌는데, 이유는 마음을 차분히 할 수 있고, 현재 더더욱 나아진 출발을 할 수 있게 했기 때문이다."


가브리엘 에인세
"오늘 우리는 우리가 훌륭한 팀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판타스틱한 데뷔경기였다. 나는 우리가 이 경기와 같이 경기를 계속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인간적인 면모에서도 매우 좋은 느낌을 받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게 된 것은 우리의 태도이다. 모든 선수들은 여기서 달린다. 나는 슈스터의 생각에 동의한다."

이케르 카시야스
"우리는 동등하게 가고 있을 때, 역습으로 우리의 첫 득점을 성공했다. 그 후, 후반전 초반에 나온 두번의 역습으로 인해 동등하게 될 수 있던 기회는 점점 사라졌었다. 쉬운 경기라는 것은 없다. 그들은 실점한 후에 더 많은 압박을 가하였다. 당신은 우리가 훌륭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 임무는 한 골도 허용하지 않는 것이고, 운이 좋게도 나는 몇 개의 세이브를 성공할 수 있었다. 나는 안토니오 푸에르타에게 이 경기를 바치고 싶다. 나는 그가 천국에서 우리를 보고 있다고 확신한다. 나는 내 진심어린 위로를 그의 가족에게 전하고 싶다."

기사 원문 :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2339.htm,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2344.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미겔 토레스 : 포기하지 않는다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