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호빙요 : 슈스터는 단순히 이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벡사마♡ 2007.09.01 00:21 조회 3,046
브라질리언 공격수 호빙요는 금요일 기자회견에 나왔습니다.
||||




















다니엘 알베스
"그는 매우 훌륭한 선수이며 좋은 사람이다. 그가 오거나 오지 않는 문제는 보드진에게 달린 문제이지만, 그가 여기 온다면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나는 다니엘 알베스의 영입 요구 금액을 알지 못하지만, 그는 대단한 선수이다. 그러나 우리는 세르히오 라모스를 보유하고 있고, 그는 잘 하는 선수이다. 그리고 미첼 살가도 역시 아주 좋은 선수이다. 우리는 오른쪽 윙을 잘 보완할 수 있으며, 우리는 잘 할 것이다."

밥티스타
"나는 그가 좋은 친구이고 팀 동료이기 때문에 그가 남기를 바라며, 그가 레알 마드리드와 승리를 같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슈스터
"슈스터는 공을 잘 다루고, 점유율을 지키는 선수를 좋아한다. 그는 우리가 단지 승리만을 하기를 원하지 않으시고, 잘 경기하기를 바란다. 나는 올해가 레알 마드리드의 해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감독님은 모든 선수들에게 경기할 기회를 주신다. 그는 그 기회를 나에게 주었고, 저는 그에게 이제 막 시작하는 선수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

"우리 팀은 끈기가 있는 팀이다. 우리는 공격하고, 공을 다루면서 경기를 치룬다. 슈스터는 우리가 공을 많이 다루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급하게 돌진하지 않고, 차분히 경기를 한다."

"나는 슈스터가 말하는 어느 자리에서든지 뛸 것이다. 나는 내가 뛸 곳이 오른쪽이든 왼쪽이든 간에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여기서 열심히 일하고 있고, 내가 뛰게 될 어느 곳에서든지 경기 할 준비가 되어있다."

팀의 목적
"리그경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많은 좋은 팀들이 있지만, 나는 레알 마드리드가 다시 우승하기를 희망한다. 챔피언스 리그도 마찬가지이다."


EFE/Realmadrid.com

기사 원문 :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2268.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Official] 아드리안, 데 라 레드 外 이적 종합 arrow_downward 이과인: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