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몬 칼데론 회장, 故 안토니오 푸에르타 유가족 위로

벡사마♡ 2007.08.29 16:24 조회 3,942
레알 마드리드는 세비야 선수인 안토니오 푸에르타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클럽, 팀, 그리고 모든 마디리디스타 측에서, 라몬 칼데론 회장은 푸에르타의 가족들과 모든 세비야 관계자에게 진실한 위로를 표현했습니다.

||














안토니오 푸에르타의 죽음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은 축구 세계에서 이런 비극적인 날에 그의 위로를 전하고 싶어하였습니다.

"이런 힘들고 비극적인 상황에서, 모든 마드리디스타들의 측면에서, 나는 선수의 가족들과 모든 세비야 선수, 팬, 관계자들에게 진심어린 위로의 포옹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우리는 죽음이 우리를 찾아 올 때, 그것을 받아들이기 힘들어 합니다. 그러나, 심지어 어린 나이이면서 운동선수인 사람일 때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선수와,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고 이런 비극적인 상황을 그들이 극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내일 있을 경기를 미루도록 결정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현재 축전을 열 시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모든 마드리디스타 가족들은 세비야에게 그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원해 줄 것입니다."


Realmadrid.com

기사 원문 : http://www.realmadrid.com/articulo/rma42191.ht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대표단, 푸에르타의 장례식에 참여 arrow_downward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컵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