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적단신]로벤과 시싱요, 누가 먼저 움직일까?

Elliot Lee 2007.08.21 20:10 조회 4,120
스페인의 <마르카>와 <아스>의 보도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가 시싱요의 로마 이적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하였다. 시싱요는 중앙 수비수인 페페와 메첼더의 이적으로 인해 오른쪽 윙백으로 기용되고 있는 세르히오 라모스로 인해서 자신의 자리를 잃어가고 있으며 지난 시즌도 부상으로 인해서 장기간 출전이 불가했으며 회복 후에도 라모스, 토레스, 살가도로 인해서 자신의 입지를 많이 잃었다.

시싱요는 지난 시즌 코파 이탈리아 우승 팀이자 리그 2위 팀인 AS 로마의 오른쪽을 책임질 적임자로 보여 로마에서 그의 영입을 강하게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로마의 관계자인 크리스티나 마졸리니와 다니엘 프라데가 마드리드에 도착 했으나 마드리드는 그들과의 협상 조차 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제 시싱요의 에이전트인 히카르도 살티는 미야토비치와 슈스터 마드리드에 시싱요의 자리가 없다면 이적이 불가피 하다는 말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첼시는 로벤의 이적이 실현 되려면 알베스의 첼시 행이 확정 되어야 한다고 말하였다. 최근에 레알 마드리드가 알베스를 원한다는 기사가 보도되었고 그로 인해서 알베스를 사이에 두고 레알 마드리드와 첼시가 경합하는 구도로 가고 있다는 점에서 첼시는 로벤을 이용해 레알 마드리드가 알베스의 영입을 포기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판단된다.

이미 로벤의 몸값을 최대한 받아내기 위한 첼시의 노련한 이적료 조정이 시작되었다는 견해와 보도가 속속히 나오고 있다.

알베스가 만약 마드리드로 이적하게 된다면 로벤의 마드리드 행의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으며 또한 알베스의 마드리드 이적시 시싱요의 로마 이적이 실현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로벤과 시싱요의 이적는 세비야의 알베스가 쥐고 있는 양상이 되어버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Official] 에메르손, AC 밀란 이적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카시야스, 라모스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