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슈스터: 우리가 최고였을 때, 그들은 역습으로 경기를 결정지었다

BeREAL 2007.08.20 13:41 조회 2,798

우리는 후반전에 빠른 스피드를 유지했지만, 세비야는 우리가 최고였을 때 역습으로 경기를 결정지었다. 그들은 후반전에 우리의 공격을 막아냈다. 그들이 더 효율적이었다. 5골을 먹고 기쁠 수는 없지만, 여기에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우리의 첫 리그 경기는 아주 중요할 것이고, 사기가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 수비가 엉망이었다고 말하기는 아주 쉽지만,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 전반적으로 문제가 있었고, 그래서 상대팀이 그것을 이용했지만,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

라울이 플레이해야하나 말아야하나에 대한 공론이 최근 이루어지고 있는 것에 아주 놀랐다. 그를 경기장에서 빼는 것은 필요하지 않다. 오늘 사람들은 구티에 대한 나의 결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 주 내내 내가 일해왔던 것을 왜 하면 안되는지 정말 이해하지 못하겠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고, 내가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도 알고 있다. 어쨌든 나는 구티가 후반전에 뛰기를 바랬다; 전반전이 끝났을 때 그런 힘든 점수일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다.

세비야는 세트피스에서 최고의 팀 중 하나이다. 세비야에는 킥을 잘 차는 선수들이 있고, 헤딩골을 넣을 아주 키가 큰 선수들이 있다. 우리는 그 점을 극복해야 한다. 골 찬스가 더 많은 것이 걱정스럽다. 나는 우리 수비수들을 어떤 걸로도 비난하지 않는다. 우리의 공격에 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호빙요는 왼쪽 아래에서 플레이했다. 우리는 드렌테와 스나이더의 스피드의 공격 성향 때문에 중앙에서 뛰기를 원했다. 이것이 아주 피지컬적인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후반전에 왼쪽 아래를 더 공격적으로 하기 위해 토레스를 빼고 드렌테를 넣었고, 미드필드에는 구티를 넣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사비올라, 밥티스타, 페페 경기 후 인터뷰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토레스, 페페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