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시싱요, 세비야의 관심에 이끌리다

벡사마♡ 2007.08.17 23:48 조회 3,939

시싱요는 레알 마드리드가 안달루시아 팀과의 거래에 동의한다면, 세비야로 이적하는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영국 스포츠지 <스카이스포츠>는이 브라질 국가대표는 그가 오로지 베르나베우를 떠나 로마에 이적하기를 바란다고 이야기를 하였으나, 현재는 세비야로 가는 문도 열려진 상태라고 보도했다.

주초에 있던 리포트에는 세비야가 다니엘 알베스를 시싱요와 현금을 더해 맞바꾸는 거래을 제시했었고, 시싱요에게는 지금 그것이 가능해보인다.

"만일 레알 마드리드와 세비야가 동의에 합의한다면, 나는 그것이 완벽하다고 생각하며 행복할 것입니다."라고 선수는 밝혔다. 

"이 순간, 저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 선수이고, 저는 현재 미야토비치 부장과 제 에이전트가 결정을 내리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저는 아직 2년의 계약 기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만일, 레알 마드리드가 내가 떠나는 것을 원하고 오퍼가 양쪽 모두에게 좋다면, 거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저는 마드리드에서 계속할 것이며, 가장 중요한 일인 그들이 이기는 것을 계속 도와줄 것이며, 레알 마드리드에 머물러 있을것입니다."

시싱요는 또한 그녀의 부인이 이탈리아 수도로 가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로마행에 상당한 관심이 있다는 것 또한 인정했다.

"저는 거짓말을 하지는 않을 겁니다," 그는 계속해서 이어나갔다. "저는 몇 개의 오퍼를 받았고, 로마는 제가 좋아하는 클럽입니다."

"그들은 저를 불렀고, 저는 세비야와 마찬가지로 흥미 있어 합니다."

출처 : 영국 스포츠지 <스카이스포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반 니스텔루이, 네덜란드 국가대표 복귀 arrow_downward 스나이더: 주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