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적종합]다음은 반 더 바르트 or 슈나이더 or 나스리?

Elliot Lee 2007.08.10 14:31 조회 4,444
드렌테 영입을 한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다음 시선을 분데스리가 함부르크의 라파엘 반 더 바르트에게로 돌렸다고 <아스>는 보도하였다. 첼시의 발락과 로벤을 동시 영입하기를 추진하다가 발락의 이적이 불가에 가까워지자 이미 발락 대신 반 더 바르트와 협상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레알 마드리드의 관계자가 네덜란드로 이동하여 반 더 바르트의 에이전트인 소렌 레르비와 협상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일 부터 개막되는 분데스리가에서 반 더 바르트가 제외 된 함부르크는 반 더 바르트의 대체자로 샬케 04에서 온 티모 쿠네르트를 지목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러 정황으로 봐서 그의 이적은 마드리드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다른 팀으로의 이적도 무시할 수는 없다. 어제 반 더 바르트의 에이전트인 소렌 베르비가 "지금은 아직 아무것도 말할 수 는 없다. 그렇지만 일어나야 할 일은 일어나게 될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또한 소렌 베르비는 반 더 바르트가 함부르크와의 계약기간인 2011년까지 함부르크에 남아있을 것인지에 대해서는 그러지 않은 것 같다고 말을 하면서 그의 마드리드 행에 더욱 힘을 씰어주었다. 반 더 바르트의 몸값으로는 15M 유로가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아약스에서 반 더 바르트의 동료였던 웨슬리 슈나이더 또한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야약스의 관계자는 슈나이더가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을 공식화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하면서 그의 이적에 대해 전면 부인하였다. 아직 슈나이더 선수 자신과 마드리드의 대화는 계속 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슈나이더는 슈스터에 대해서 좋은 말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넥스트 지단이라고 불리는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나스리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더욱더 불투명해졌다. 이미 세리아 A 챔피언인 인테르 밀란이 25M 유로를 제시하면서 그의 영입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나스리에게 아직 구체적인 이적 제안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밥티스타, 남기 위해 돌아왔다 arrow_downward [Official] 드렌테, 레알 마드리드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