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과인: 우리는 매일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

BeREAL 2007.08.03 01:29 조회 3,022

훈련하고 있는 새 스타일이 어떤 느낌인가?
좋은 느낌이다. 어제 나는 분명한 골 찬스가 몇 번 있었지만, 너무 성급했기 때문에 다 놓쳤다. 나는 아직도 배울 게 많고, 세비야를 상대로 한 수페르코파 1차전에 준비되기 위해서는 프리시즌에 계속 열심히 훈련해야 한다.

팀의 스타일이 바뀌고 있다...
감독은 우리가 계속하여 공격하기를 바라고, 어쨌든 이것이 레알 마드리드가 해야하는 것이다.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우리가 공 포제션을 따낸다면, 우리는 결국 잘 플레이하고 더 많은 골을 넣을 것이다.

냉정을 유지하는 게 핵심인가?
그렇다. 우리는 너무 성급하면 안된다. 우리는 감독이 요구하는 것을 해야한다. 당연히 우리는 하노버96에 지는 것이 싫었다. 하지만 이것은 프리시즌의 시작이고, 우리는 훈련한지 며칠밖에 되지 않았다. 사람들은 침착해야 한다; 우리는 매일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

팀은 공격이 활발하다...
그렇다. 우리는 상대 수비수를 상대로 드리블을 잘 했다. 나는 골을 넣지 못했지만, 우리는 찬스를 만들어냈고, 그것이 가장 어려운 것이다. 내가 곧 골을 넣을 것이라고 알고 있다. 우리는 수페르코파를  준비하는 데 며칠밖에 없다. 우리는 훌륭한 팀이고, 창조적이고 빠른 선수들이 많다. 중욯나 것은 최적의 몸상태에 도달하는 것이다. 우리는 구티나 라울처럼 완벽한 어시스트를 줄 수 있는 선수들의 능력을 이용해야 한다. 일이 잘 풀린다면, 이번 시즌 우리는 모든 대회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이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철도청배 준결승, 로코모티브 vs 레알 마드리드 arrow_downward 가고, 시싱요: 우리의 우선순위는 모든 대회를 우승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