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 후 인터뷰: 카시야스, 부에노, 데라레드, 이과인

조용조용 2007.08.02 06:32 조회 3,457

이케르 카시야스

"두 팀 사이에 피지컬적인 차이가 너무 컸다. 상대팀은 오랜 기간동안 훈련을 해왔고 우리는 이제 막 훈련을 시작했을 뿐이다. 비록 경기에서 패배했더라도 몇 번의 득점 기회와 같은 긍정적인 면을 봐야한다. 1군에서 뛰는 것이 익숙하지 않는 어린 선수들이 많은데다 아직 훈련에 들어간지 1주일밖에 지나지 않았다. 신중하게 우리의 장점을 더욱 발전시켜나가야 한다. 경기 내에서도 기회를 더욱 잘 활용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몸 상태는 좋고 부상에서는 완전히 회복되었다."


||||
부에노

"패배를 좋아하는 선수는 없다. 하지만 이제 훈련을 시작했을 뿐이다. 앞으로는 더욱 좋은 경기력을 보일 수 있을 것이다. 왼쪽 윙으로 뛰는 것은 좋았다. 나에게 신뢰를 보여준 감독에게 감사하고 싶다. 선수들은 아직 프리 시즌이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훈련해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데 라 레드

"우리는 열심히 뛰었고 몇 번의 득점 기회도 있었지만 하노버 96처럼 기회를 잘 이용하지 못했다. 분명한 목표도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디아라가 수비쪽에 집중해 주었기 때문에 경기하기가 아주 편했다. 어려운 경기였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이동 등으로 피로가 쌓여있었고 상대팀은 오랫동안 훈련을 해서 신체적으로 최적의 상태였다. 세 골을 허용했다고 해서 너무 비관적으로 생각할 필요는 없다. 이 경기는 프리 시즌 경기일뿐이고 경기 중에도 우리쪽에 많은 득점 기회가 있었다."

이과인

"나는 첫번째 득점 기회에서 너무 서둘렀고 그 이후의 기회들도 제대로 살리지 못했다. 우리는 좋은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호빙요: 모든 대회를 우승하고 싶다 arrow_downward 밥티스타, 스페인 국적을 취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