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Official] 새 기술 부장 미구엘 앙헬 포르투갈

BeREAL 2007.07.05 20:06 조회 3,589

페쟈 미야토비치가 총괄하는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부의 새로운 기술 부장으로 미구엘 앙헬 포르투갈이 임명되었다.


포르투갈은 51년 전 부르고스에서 태어났다. 그는 부르고스 FC 유스 시스템에서 커리어를 시작했고, 동일한 클럽에서 1975년 프로 선수로 데뷔했다. 4년 후인 1979년, 그는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했고 이곳에서 1983년까지 있었다. 그는 1981/82시즌의 절반 동안은 카디즈 FC로 임대되었다.


그가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했을 때 그는 23살이었고, 공식경기 33경기를 뛰면서 한번의 리그 우승과 한번의 코파 델 레이를 얻었다. 그는 21세 이하 스페인 대표팀과 올림픽 대표팀에 속해서 14경기에 뛰었다.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 후, 포르투갈은 바예카노, 카스테욘, 부르고스, 바야돌리드에서 뛰었고 코르도바에서 은퇴했다. 그리고 이곳에서 축구 행정가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했다.


코르도바의 스포츠 부장을 하면서 그는 감독이 되기 위해서 공부했다. 교육과정을 마친 후, 그는 3부리그의 힘나스틱카 아란디나, 레알 마드리드C, 레알 마드리드B를 맡았다. 그리고 나서 그는 잠깐 톨레도를 맡았다. 그 후 마드리드는 국제축구부에서 일했다. 후안 라몬 로페즈 카로가 1군 감독이 되었던 지난 시즌에는 카스티야의 감독이었다. 그는 2부리그 카스티야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고, 그 결과 1부리그의 라싱 산탄데르 감독이 되었다. 06/07 시즌 라싱은 리그 10위의 성적을 얻었다.


포르투갈은 훌륭한 축구 전문가다. 또한 그는 “훈련: 이론과 실제”, "훈련: 피기-인-더-미들 등" 의 저자이기도 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이번 시즌 최고의 골은?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대학교의 첫 학위수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