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슈스터, 레알 마드리드로 가는 것은 시간 문제?

Elliot Lee 2007.06.25 21:31 조회 3,604

스페인 일간지인 <아스>와 <마르카>가 동시에 현 헤타페 감독인 베른트 슈스터의 레알 마드리드 감독직 이적에 대해서 보도하였다. 마르카는 그의 영입이 조금 늦춰졌을 뿐이라고 말하면서 공식적으로 그의 영입이 발표되면 카펠로 사단인 발디니, 갈비아티, 네리와 텐크레디 대신 새로운 슈스터 체제가 들어설 것이라고 말하였다.  

카펠로, 발디니, 갈비아티, 네리, 그리고 텐크레디에게 지불해야하는 18M 유로를 해결하는 즉시 슈스터의 레알 마드리드 입성이 가시화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아스>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가 슈스터와 가계약을 맺었으며 계약금이 1M 유로라고 보도한바가 있었고 슈스터는 인터뷰를 통해 계약은 없었다고 말을 했었다.

헤타페는 솔다도나 카스티야의 하비 가르시아나 데 라 레드의 임대에 대해서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유럽 프레스 조찬회에서 칼데론은 슈스터가 헤타페와의 계약을 마무리 지을 때까지 협상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하였고 레알 마드리드는 오직 이적시장에 나와있는 감독들을 영입 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칼데론이 슈스터를 강하게 지지하고 나서는 이유는 매우 단순하다. 그는 슈스터를 이기는 말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의 공식적인 입장 표명과 미루어진 이사회의 결정에 의해서 모든 것이 정해지게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b>레알매니아 우승 기념 정모 안내</b> arrow_downward 다니엘 알베스, 레알 마드리드를 동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