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놓쳤다고 생각했던 리그 우승을 차지해 아주 기쁘다

조용조용 2007.06.18 08:35 조회 3,956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이번 시즌 라리가의 가장 빛나는 스타 중 하나였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카펠로 감독은 기쁜 감정을 억누르며 축하를 전했다. 

"우리는 지난 다섯 경기에서 막판에 골을 넣었다. 이제 팀은 정신적으로도 강하며 역습에 능하다. 미드필드에 서서 내 선수들이 우승을 축하하는 것을 지켜보니 정말 흐뭇했다. 우리는 몇 달 전만해도 놓쳤다고 생각했던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아주 기쁘다."

"우리에게는 힘든 시즌이었다. 한때는 바르셀로나에게 승점 6점이나 뒤지고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우승이 더욱 특별하다."

"나는 승리를 거둘때 행복하다. 아무도 선수 기용에 대해 참견하지 않았다. 나는 아직 계약이 남아있으며 이곳에 남고 싶지만 모든 것은 회장이 결정할 일이다. 다만 나에게는 솔직하게 말해주었으면 한다. 내가 떠나기를 원한다면, 분명히 그렇게 말해주었으면 좋겠다. 오늘의 우승컵을 가족에게 바친다."

||
"시즌 초, 베컴을 기용하지 않은 것은 큰 실수였다고 이미 시인한 바 있다. 누구나 실수를 한다. 실수를 하지 않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중요한 것은 이번 시즌 내가 선수들과 함께 이루어낸 결실과 팀의 향상된 경기력이다. 그 외에는 신경쓰지 않는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2

arrow_upward 우승 후 선수들 인터뷰! arrow_downward 마요르카전 소집명단: 베컴 디아라 호빙요 소집, 엘게라와 토레즈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