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다니엘 알베스, 이미 마드리드와 협상

Elliot Lee 2007.06.04 23:10 조회 3,860
스페인 일간지인 아스에 의하면 미야토비치와 그의 오른 팔인 프랑코 발디니의 레알 마드리드 간부들이 다니엘 알베스의 에이전트인 호세 로드리게스 바스터와 비밀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만남은 알베스의 마드리드 이적에 관한 것이었다. 그들은 2시간동안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사무실에서 만난 후 언론의 주목을 받지 않기 위해서 장소를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상 카카와 크리스티아노 호나우두의 영입이 불가능에 가까워진 이래로 알베스의 영입 위치는 좀더 상향조정 된 것으로 알려져있다. 호세 로드리게스 바스터는 알베스가 이미 세비야와 계약을 맺고 있지만 그는 더 큰 구단으로 이적하고 싶다고 했기 때문에 마드리드 행은 알베스가 원하는 그 길이라고 말을 하였다.

그렇지만 스페인 리그가 종료 되기 전까지는 그의 미래의 거취를 정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있었다. 알베스의 에이전트인 호세 로드리게스 바스터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인 마하마두 디아라의 이적 때도 발디니와 함께 협상을 했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그 것이 알베스의 마드리드 행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시각이 예상되고 있다.

현재 알베스는 세비야와 2012년까지 계약을 맺고 있으며 60M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 마드리드는 그의 몸값으로 20M 유로에서 30M 유로를 지불 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리베리, 레알 마드리드만 원해 arrow_downward 푸에르타,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제의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