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경기 후 인터뷰: 이제 우리는 진정한 팀이다

조용조용 2007.05.27 09:43 조회 3,544
데포르티보전 승리로 6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오늘의 승리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면서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매우 안심한 모습이었다. 감독은 현재 팀의 훌륭한 신체적, 정신적 상태를 지적하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선수들의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라고 강조했다. 이제 각국 국가대표에 선발된 선수들이 자기 나라를 대표하여 경기를 치르고 돌아오면 팀은 다음 결승인 사라고사전을 위해 라 로마레다로 향하게 된다. 

“경기력이 향상되었다. 득점 기회를 더 많이 만들고 신체적으로도 좋은 컨디션이다. 이제 우리는 예전과 다른 정신력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한 하나의 팀이 되었다. 공격 시 더 많은 선수가 가담하기 때문에 상대팀은 더욱 당황하게 된다.”

“어제 나는 데이빗 베컴이 지난 2년을 통틀어 최고의 활약을 보이고 있다고 한 바 있다. 뛰어난 기술, 스피드, 베컴의 컨디션은 절정이다.”

“팀은 결코 패배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선수들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매우 강인하다.”

“8경기 전에 나는 모든 경기가 결승전과 같다고 말했다. 사라고사는 좋은 팀이고 그들에게서 승리를 빼앗기란 쉽지 않다. 이제 국가대항 경기때문에 리그가 한동안 중단된다. 현재 우리 팀의 컨디션이 좋기 때문에 이상적인 타이밍은 아니다. 국가대표에 차출된 선수들은 목요일날 복귀할 것이고 그때가서 상황을 살펴봐야 한다."

||
“이번 시즌 나의 최고의 영입은 바로 레알 마드리드 팀 전체이다. 선수들은 정말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다. 루드는 진정한 골게터이며 그를 영입한 것도 그 때문이다. 루드는 또한 마드리드에서 아주 잘 적응하고 있다.”

“에메르손과 디아라가 서로 짝을 이룰 때도 매우 좋은 경기를 펼친다. 두 선수와 가고, 이 세 명은 정말 좋은 선수들이다. 그들은 공수 양면에서 뛰어나다.”

“현재는 팀의 분위기가 아주 좋지만 국가대표에 뽑힌 선수들이 어떤 컨디션으로 돌아오는지 살펴봐야 한다. 지금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최상의 컨디션이지만 국가대표 경기를 치른 후에는 상황이 변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라모스: 지금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arrow_downward 메디컬 리포트: 카를로스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