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호빙요: 나는 레알에서 행복하다

조용조용 2007.05.26 06:43 조회 3,675
아직도 내년 시즌 카카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돌고 있는데. 카카가 레알에서 뛰고 싶다고 한 적이 있는가?  
카카는 레알 마드리드를 매우 좋아하며 레알에서 뛰어보고 싶다고 얘기한 적이 있다. 하지만 밀란이 카카와 같은 훌륭한 선수를 쉽게 방출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카카가 레알로 온다면 좋은 영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카카가 온다면 큰 힘이 될 것이다. 올해 발롱드르도 카카에게 돌아가리라 믿는다. 카카는 경기장 내에서나 밖에서나 아주 좋은 사람이고 멋진 선수다.

||
몇 달 전만해도 내년 시즌에 카펠로가 유임된다면 레알에서의 미래에 대해 다시 고려해보겠다고 했는데... 
계속 벤치에만 앉아있다면 내 미래를 다시 생각해보겠다고 했다. 하지만 이제 모든 것이 변했다. 지금은 행복하다. 감독이 내 꾸준한 노력과 열정을 높이 사 레알에서 뛸 자격이 있다고 인정해주었다. 경기에 나설 때 얼마나 기쁜지 계속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피치 위에서 골을 넣고 치열하게 싸웠고 카펠로 감독이 마침내 나를 신뢰하게 되었다. 감독은 내가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피지컬 면에서 나아졌는가?
레알에 입단한 이후로 13 ~ 15 파운드의 근육이 붙었지만 내 가장 중요한 특기인 스피드는 떨어지지 않았다. 이번 시즌에는 컨디션이 더 나은 것 같다. 예전처럼 많이 넘어지지 않는다. 

호나우도가 매일 전화를 걸어서 밀란으로 오라고 한다는데...
호나우도는 좋은 친구지만 나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못한다. 나는 여기서 계약을 마치고 싶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호르헤 안드라데, 마드리드 행 초 읽기? arrow_downward 카펠로: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