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디아라: 팬들은 팀의 12번째 선수이다

Elliot Lee 2007.05.18 09:54 조회 3,885
레알 마드리드의 모하마두 디아라가 레알 마드리드가 좋은 모습을 유지한다면 리그에서 우승을 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그는 다음 상대인 레크리아티보에 대해서 칭찬을 하면서 자신의 개인적 발전에 대해서도 말을 하였다.

베르나베우에서 레크리아티보에게 패배한 것이 이번 시즌의 쓴 기억이 될 것이다.
경기는 12월에 있었고 나는 출전하지 않았었다. 나는 경기를 보았었고 그들의 플레이가 매우 좋았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놀라게 했다. 그에 반에 우리는 나쁜 플레이를 하였다. 우리는 재경기에서 이기기를 고대하고 있다.

카펠로의 브리핑이 이번 주에는 매우 긴데..
그는 항상 같은 모습이다. 우리들과 자신의 일에 진지하고 역동적이다. 그의 성격이 우리의 발전을 도와주며 매일 진행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레크리아티보가 실력이 있고 또 우리를 홈에서 이겼었기 때문에 일요일의 경기가 매우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결승전과 같은 경기이다. 우리는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지만 내 생각에 우리는 제대로 된 궤도에 오른 것 같다.

에메르손과 플레이를 같이 잘한다고 생각하는가?
이 것은 팀 스포츠이며 두 명의 선수만이 주목받는 것은 필요가 없다. 우리는 큰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고 우리 둘만의 파트너쉽만 생각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 팀은 시즌 초 하나로 잘 녹아들지 못했었지만 우리는 현재 우리의 플레이에 만족한다. 우리는 심리적으로 강하다. 우리는 한 팀이다. 사람들이 미드필더 조합에 집중해 관심을 가져서는 안된다. 중요한 것은 팀이 강하고 경기에서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다.

이제 팬들이 당신을 응원한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 그리고 그게 정상이다. 그들의 응원은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을 때도 같지는 않다. 우리는 좋은 결과를 얻어내고 있고 팬들은 우리에게 100퍼센트 다시 돌아왔다. 베르나베우의 관중들은 에스파뇰 전에서 팀의 12번째 선수가 되었다.

1위가 됨으로써의 압박
우리는 1위가 되기를 오래전부터 원해왔다. 지금 우리는 1위이며 우리는 모든 것이 우리 자신에게 맡겨져 있다는 것을 잘안다. 리그는 우리 손아귀에 있고 나는 이러한 압박이 우리가 더 나은 플레이와 집중하는데 유용하다고 본다. 리그 우승을 기원하자.

드레싱 룸엔 뭐가 변했는가?
시즌 초 많은 선수들이 새로 영입되었고 우리는 서로 다른 정신력을 가지고 있었다. 맨처음에는 모두에게 적응이 매우 힘들지만 이 것은 시간이 해결해줄 문제여다. 곧 우리는 언어와 스페인 축구에 대해 배워나갔다. 우히는 이제 하나의 팀으로 융화되었다. 우리는 단결되어 있다.

3개월 전에 당신은 본인의 플레이에 보통이라고 했는데 지금은 어떤가?
나는 이슬람 교도이고 당신도 알다시피 우리 이슬람 교도들은 모든 것이 발전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항상 나아질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3개월 전 보다는 나은 플레이를 하고 있지만 내가 얼마만큼 잘한다고 해도 나는 계속 나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러시아 친선 대회 참가?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툰카이 노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