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이과인: 내 인생 최고의 골

조용조용 2007.05.13 08:54 조회 3,928 추천 1
||||
겨울 이적 시장에서 레알에 합류한 아르헨티나의 두 재능 가고와 이과인. 이들은 당초 미래를 위한 영입이라고 생각되었으나 이미 두 선수 모두 이미 프리메라 리가에서 즉시 뛸 수 있는 충분한 실력을 가졌음을 증명하고 있다. 

오늘 이과인의 골은 팀의 승점 3점으로 이어졌다. "얼마나 기쁜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우리는 초반에 비틀거렸지만 멋지게 역전해냈고, 결과적으로 승리를 거두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후반전에 열정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고 우리가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어요. 하지만 여기서 안주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해요."

"오늘 팀의 승리에 대한 집념과 노력이 결실을 맺어 아주 기쁩니다. 개인적으로는 베르나베우에서 데뷔골을 오랫동안 바라고 있었는데, 이보다 더 멋진 데뷔골은 생각할 수가 없어요. 정말 기쁩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골이에요." 

"매우 중요한 골이었기 때문에 가슴이 벅차 유니폼을 벗어던졌어요. 덕분에 카드를 받았지만요. 이제 우리가 이 경기에서 어떻게 뛰었는지, 어떻게 역전했는지는 레알 마드리드의 역사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될꺼에요. 에스파뇰은 세 번 기회를 모두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후반전에는 우리가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아직 개선점이 많아요. 우리는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었고 그러한 신념으로 승리를 얻어냈습니다."

“선수라면 누구나 이런 골을 넣기를 꿈꾸지요. 우리는 너무나 기뻤기 때문에 오랫동안 골 세레머니를 했어요. 오늘의 골을 팀 전체, 코치진, 그리고 팬들에게 바칩니다. 이 골을 마드리디스타들과 함께 축하하게 되어 정말 기뻐요."



realmadrid.com / marca.com / as.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에메르손, 라울, 레예스 arrow_downward 카펠로: 놀라운 경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