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베컴: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것은 세계 최고의 느낌이다

BeREAL 2007.04.25 19:33 조회 3,439

스카이 스포츠2의 Revista de la Liga 와의 인터뷰에서, 데이비드 베컴은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마지막 시즌이 어떻게 될 것인지 이야기했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에서 뛰는 느낌이 어떤지 언급했다.

"기복이 있었던 시즌이었지만, 우리가 여전히 라 리가의 우승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놀랄만한 일입니다."

파비오 카펠로의 선수들은 15번의 홈 경기에서 8번만을 이겼을 뿐이고, 베컴은 이 문제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고 했다.

"정말 모르겠습니다.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것은 세계 최고의 느낌이니까요. 자신감의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것을 사랑하고,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마드리드에서 내가 보냈던 시간들을 생각해볼 때, 베르나베우에서 뛰는 것은 그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내가 이곳에 오기 전에 사람들은 나에게 이야기했습니다. 베르나베우의 사람들이 나를 좋아한다면, 모든 것은 완벽할테지만,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힘들어질 것이라고요. 내가 이곳에서 지냈던 3, 4년을 쭉 돌이켜보면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좋은 경기를 하지 못했던 때도 있었고, 고통스럽고 슬플 때도 있지만, 그것이 인생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는가는 자기자신에게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나쁜 경기를 했을 때에도 나는 언제나 그것을 즐겼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에메르손: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바를 알고있다 arrow_downward 부트라게뇨: 실패는 델 보스케 해임에서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