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에메르손: 리그 우승을 꿈꾼다

Elliot Lee 2007.04.13 03:58 조회 4,038
레알 마드리드의 '푸마' 에메르손이 스페인의 스포츠 방송사인 라디오 마르카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인터뷰에서 자신이 마드리드에 도착한 후의 생활등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말하였다. 그렇면서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가능한 많은 승리를 자축하고 싶으며 리그 우승과 시벨레스에서의 파티를 꿈꾼다고 말하였다.

"지난 3개월 동안 나는 내가 구단에게 중요한 존재라고 느낌을 받지 못했으며 나 자신조차 나를 느낄 수 없었다. 모친이 좋지 못하셨고 많은 개인적인 이유들 때문에 정신적으로 힘들었고 또 내가 체력적으로 약하다고 느꼈다. 압박은 나를 제한되게 만들었고 나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플레이 할때 고통을 받아야 했다. 그렇지만 그 것이 내가 베르나베우에서 플레이하기 싫었다는 것은 아니다. 지금 나는 매우 기쁘고 모든 것에 훨씬 기쁘다. 게다가 우리는 우승의 가능성까지 가지고 있다."

"나는 리그 우승과 시벨레스 광장에서의 세레모니를 꿈꾸고 있다. 브라질에는 이런 말이 있다. 우리는 승리를 위해 우리의 목숨을 받쳐야 한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계속 있고 싶고 나는 아직 2년의 계약 기간을 남기고 있으며 나는 어디로 떠날 수 없다. 나는 이 곳에서 아직도 중요한 것들을 성취해야만 한다."

"나는 부상을 당했었고 그래서 벤치에 있을 수 밖에 없었다. 감독 또한 그냥 벤치에 앉아 있으라고 말했는데 그 것이 내가 감독의 기용을 거절한 것이라고 말하였다. 말도 안되는 소리다."

"경기 전에 나는 카펠로에게 내가 준비가 안되었기 때문에 뛸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나에게 어차피 뛰게 할 생각이 없었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나는 모든 선수단이 벤치에 있는 것을 위해서 벤치에 있었을 뿐이다. 나는 어떠한 준비도 하지 않았었고 그냥 나는 스웨터만 입고 있었을 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아비달, 스페인 축구 관심 있어 arrow_downward 라모스: 우리의 목표는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