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미국 투어 일정 가시화

조용조용 2007.03.21 04:13 조회 4,216
칼데론 회장은 미국 출장길에서 이번 여름의 미국 투어에 대해 많은 구두 합의를 이루었다. 우선 베컴이 이적하는 LA 갤럭시와의 친선 경기가 결정되었다. 이번 투어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바로 투어 시기이다. 최근 4년간 의례적으로 8월에 미국 투어를 실시해왔으나 이번에는 시즌 종료 직후로 일정이 확정되었다. 선수들은 리그 폐막 2일 후인 6월 19일에 미국으로 출발하게 되며 9-10일간의 투어가 계획되어 있다.   

구체적인 일정을 살펴보면, 우선 LA 갤럭시와의 친선 경기가 합의되었다. 이 경기에서 베컴은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서 앞으로 5년간 몸담게 될 미래의 클럽과 대결하게 된다. 또한 워싱턴에서의 친선 경기가 결정되었고 나머지 한 곳은 시카고 또는 솔트레이크시티(작년 친선 경기를 가졌던)가 유력하다.

칼데론 회장은 이번 미국 투어에 모든 선수가 참가하게 될 것임을 강조했다. 투어 일정이 6월 30일까지이기 때문에 모든 선수의 계약이 유효한 상태이다.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는 선수라 하더라도 한 명도 원정 참가를 거부할 수 없다.

madridismo.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데포르티보, 안드라데-카스티야 선수 딜을 원해 arrow_downward 메첼더, 레알 마드리드의 마지막 결정만이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