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세비야 듀오에 관심

MacCa 2007.03.21 01:41 조회 3,384
스페인 스포츠지 <마르카>는 스페인 라디오 방송 <온다 마드리드>의 보도를 인용, 세비야의 다니 알베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이어 레알 마드리드의 두 번째 중요 영입 목표로 떠올랐다고 보도했다. 또한 레알 마드리드가 헤수스 나바스에게도 큰 관심이 있다고 덧붙였다.

<온다 마드리드>의 '엘 파르티도 데 라 우나'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프랑코 발디니 기술 부장을 통해 세비야와 접촉을 갖고, 영입 의사를 전달했다는 소식이다. 또한 더 큰 팀에서 뛰길 바라고 있는 헤수스 나바스의 영입에도 지대한 관심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니 알베스는 브라질 대표팀의 주전 라이트백으로 스페인 무대에서는 이미 최정상급 풀백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경기가 끝난 다음 날에도 회복 훈련없이 통상 훈련에 참가할 정도로 강인한 피지컬과 체력이 뛰어난 선수다. 게다가 공격 가담이 탁월해 10회로 리가 어시스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처럼 이미 예전부터 다니 알베스가 레알 마드리드와 이적설에 휩싸이는 이유는, 그만큼 라이트백에서 다니 알베스만한 '대어'가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라이트백 전력이 충분한 레알 마드리드로서는 현재 선수들의 활약, 시싱요의 회복, 디오고의 임대 생활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메첼더, 레알 마드리드의 마지막 결정만이 남아 arrow_downward 호빙요: 마드리디스모는 리그 우승을 할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