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알렉시스와 페페, 센터백 영입 후보?

MacCa 2007.03.01 01:53 조회 3,847 추천 1

스페인 스포츠지 <아스>는 각각 헤타페와 포르투에서 중심 센터백으로 활약하고 있는 알렉시스(사진)와 페페(카데나 SER의 보도 인용)가 다음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보강 리스트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특히 알렉시스의 경우에는 800만 유로라는 구체적인 이적료까지 내놓은 상황이다.

먼저 지난 여름부터 물망에 올랐던 알렉시스(21)의 경우, <아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미 미야토비치 부장이 헤타페 측과 접촉해 800만 유로에 약속을 받아온 상황이라고 한다. 아직 확실한 합의는 없지만 시즌 종료와 동시에 합의를 도모할 수 있을 것이며, 5년 계약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가팬들에게는 생소한 페페(24)는 2004년부터 포르투의 주전 센터백으로 활약하다 최근 포르투갈 귀화 문제로 본격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레알 마드리드 외에도 첼시 등 유럽의 강호와 염문설을 뿌린 바 있다. 이번 <아스>의 소식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페페의 에이전트인 멘데스 측과 접촉을 가졌다고 한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는 칸나바로와 엘게라가 중앙 수비를 책임지고 있으나, 두 선수의 나이 문제는 역시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다. 때문에 알렉시스를 포함해 또 다른 센터백이 영입될 가능성도 있다. 이과인, 가고, 마르셀로 등을 영입하며 리빌딩에 나선 레알 마드리드가 또 어떤 선수를 영입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라모스: 베르나베우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아름다운 것도 없다 arrow_downward 델 보스케, 레알 마드리드는 훌륭한 감독 하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