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경기후 선수들의 인터뷰

Elliot Lee 2007.02.21 09:49 조회 3,749
라울
"오늘 두 팀과의 경기에서 내 두 골이 차이를 내어서 좋았다. 그렇지만 내가 그러려고 한 것은 아니다. 오늘 경기 같은 자세로 독일에서도 많은 찬스를 가질 것이다. 2차전을 생각한다면 나쁜 결과가 아니다. 3-1의 스코어였을 때 우리는 긴장을 늦출 수도 있었다. 우리는 뮌헨에 가서 골을 넣고 이겨야만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존재이며 훌륭한 축구를 구사했다고 생각한다."

카시야스
"우리는 이러한 대승에 매우 익숙하고 독일에서도 이러한 플레이를 할 것이다. 팀은 모든 신경을 경기에 집중시켰다. 우리는 정신적으로 강하고 우리는 2차전을 이겨낼 것이다. 결과가 공정했다고 본다. 우리는 훌륭한 축구를 했고 나는 팬들이 우리의 모습에 기뻐했다고 생각한다."

이과인
"불행히도 경기 마지막에 실점을 하였지만 우리는 우리가 훌륭한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받아 들여야 한다. 베르나베우의 관중들에게 응원받고 인식된다는 것은 매우 훌륭한 것이다. 나는 내가 더 나은 플레이를 할 수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렇게 될 것이다. 지금 내가 원하는 것은 이번 주말 아틀레티코와의 경기에서의 승리이다. 그리고 그 승리는 팬들에게 또다른 기쁨의 이유를 줄 것이다."

반 니스텔루이
"우리는 매우 좋은 플레이를 했고 3골이나 넣었지만 후반전에 전반전과 같은 플레이를 하지 못했다. 하나의 유효슈팅은 충분치 않았다. 나는 반 봄멜의 반응을 이해하지 못하겠다. 그 것은 팬들에게 무례한 짓이다. 나는 경기가 끝나고 그와 말을 했고 그는 자기자신에 대한 변명을 했다."

토레스
"라울과 그의 골로 우리는 매우 기쁘다. 그렇지만 우리 모두가 좋은 플레이를 했다. 우리는 우리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열정을 보여주었다. 마지막 실점은 정말 아쉬었다. 그렇지만 지금 우리는 독일에서의 경기를 남겨두고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자신감에 빠져서는 안된다. 뮌헨에 처음 가보는 것이 되겠지만 내 동료들이 그 곳은 정말 지옥같은 곳이라고 이미 말해줬다. 그렇지만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원하며 그 것이 우리가 해야할 일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카펠로: 우리는 좋은 경기를 펼쳤다 arrow_downward 카를로스, 경미한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