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 내가 이 팀에서 뛸만한 선수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가고 La Razon 인터뷰
페르난도 가고는 파비오 카펠로와 팬들의 신임을 얻었다. 그리고 몇 달 전 온 이래 미드필드에서 고정적으로 나온 인물이다. 가고는 하얀 셔츠를 입는 것이 수반하는 책임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다.
라울이 드레싱룸의 리더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경기장에서의 리더입니다. 이것에 대해서 둘이서 이야기해본 적이 있습니까?
전혀요. 나는 내가 지금 리더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경기장에서 분명히 당신은 팀의 두뇌가 되려는 포부가 있잖아요?
그렇게 되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경기를 더 뛰고 동료들이 저를 믿음으로써 실현되는 것입니다. 필연적으로 여기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경기의 흐름이 막힐 때마다 팀메이트들이 당신을 찾는다는 것을 알고있습니까?
네, 하지만 팀이 잘 연결될 때에도 나를 더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아버지는 2년 전 쯤 돌아가셨습니다. 당신이 곧 유럽에서 뛰게 될 것을 그가 알았을 것이라고 추측되는데요. 그가 어떤 조언을 해주셨습니까?
아버지는 언제나 나를 응원해 주시며 옆에 계셨기 때문에 나에게 조언을 좀 해주셨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는 저희들을 잘 돌봐주셨습니다. 그 일이 있은 후, 저는 많이 변화했고, 이제는 내 앞에 어떤 일이 닥치더라도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강해졌습니다.
당신은, 언제 유럽 축구에 도전하고, 어떤 클럽에 가고 싶은지 등의 커리어를 계획해본적이 있습니까? 레알 마드리드에 오는 것을 생각해본적이 있습니까?
아니요!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서 이야기하지도 않았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현재, 즉 보카 후니오르스를 바라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았습니다.
부모님은 드레싱룸에서 도움이 되는 어떤 덕목을 가르쳐주셨습니까?
부모님께서는 언제나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겸손하고, 침착한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까지 아무와도 문제를 겪어본 적이 없거든요. 부모님께서는 아주 유용한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레돈도를 만나봤습니까?
아니요. 우리는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고 전화로 한번 이야기했을 뿐입니다.
당신이 남들에 대해 나쁘게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만난 새로운 사람들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해봐요. 어떤 선수가 가장 놀랍습니까?
나는 칸나바로, 데이비드 베컴과 아주 잘 지냅니다. 하지만 모두들 아주 좋고, 내가 온 첫날부터 어떤 것이라도 나를 도와주려고 했습니다.
베컴의 좋은 태도와 올바른 품행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는 특별한 사람입니다. 그가 다시 플레이하는 것은 팀에게 아주 좋은 일입니다.
당신은 이과인과 친할 것 같습니다...
나는 그와도 친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둘다 신입생이기 때문에 사람들을 만나야합니다. 우리끼리만이 아니라요.
팀메이트중 누가 마드리드 구경을 시켜줬습니까?
아직까지는 아무도요. 하지만 집을 구했기 때문에, 나는 요즘 더 편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는 마드리드를 즐긴 시간이 조금 더 많을 겁니다.
대단한 유망주로 이곳에 와서 그렇게 해내지 못한 다른 아르헨티나인처럼 끝나지 않기 위해서 어떤 걸 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합니까?
모르겠습니다. 내게 확실한 것은 아르헨티나에서 했던 것 만큼, 혹은 그보다 더 잘 플레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침착해야하고, 옆에서 언제나 나를 응원해주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해야 합니다.
그 아르헨티나 선수들은 스페인 리그의 빠른 경기 페이스에 적응하지 못해서 잘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때문인지, 아니면 자기 가족들과 너무 멀리 떨어져있기 때문인지 난 모르겠습니다. 그건 복잡합니다. 나는 어리고, 함께할 가족들이 필요합니다.
누구와 함께 왔습니까?
나는 지금 혼자있습니다. 왜냐면 여자친구가 아르헨티나로 돌아갔거든요. 하지만 어머니와 형제 중 한명이 며칠 내에 올 것입니다. 여자친구는 곧 올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내 옆에 언제나 함께할 누군가가 있다는 것입니다.
계약기간 6년 반 동안 레알 마드리드에 어떤 것을 보여줄 것입니까?
이건 정말 긴 시간입니다. 모든 것이 잘 되었으면 좋겠고, 우승도 많이 하고 싶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장기 목표는?
너무 먼 앞날을 생각하는 것은 좀 이상하네요, 하지만 레돈도, 카를로스, 라울이 그래온 것처럼 이 클럽에서 오래 있고 싶습니다. 시간과, 내가 얼마나 잘 하느냐가 이것이 가능할지 결정해줄 것입니다.
당신은 강인한 품성, 타고난 리더쉽, 경기를 읽는 뛰어난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볼터치도 아주 좋고, 공격 능력도 있습니다. 이런 모든 것들에도 불구하고, 레알 마드리드는 어떤 선수라도 없애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네, 그것이 매 일요일마다 내가 이 팀에서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내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이 문제에 대한 유일한 길일 것입니다.
평소에는 어떤 사람입니까?
가족들과 함께 하는 것이 즐겁고, 그들이 행복해하는 것을 보는 게 좋은, 가정적인 사람입니다.
어린시절 기억은?
많은 감정과 아름다운 경험이 있습니다. 이렇게 살아올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죽음, 타국으로의 이른 진출, 어린 나이부터 가족의 생계를 도와왔다는 사실이 당신을 더 빨리 성숙하게 했고, 그래서 당신이 곤경에 빠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까?
아버지가 돌아가신 것은 나를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내가 더 강해졌다고 생각합니다.
마드리디스타에 대해서 어떤 느낌입니까? 바르셀로나와 계약할 겁니까?
팬들이 그걸 좋아하지 않을 것이 확실하고, 그것은 무례한 행동일 것입니다. 축구 선수의 커리어는 아주 길고, 이런 종류의 일이 과거에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나는 다르게 생각합니다. 나는 아틀레티코와도 계약하지 않을 것이고, 아르헨티나에서도 리베르 플라테와 계약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 16
-
조용조용 2007.02.18동갑내기 라모스!
얼른 마드리드 관광 코스 짜서 가고랑 구경다니거라! -
Elliot Lee 2007.02.18그러다가 눈 맞을까봐 두렵구마 ㅋㅋ
-
subdirectory_arrow_right 조용조용 2007.02.19@Elliot Lee 그렇게 되면 브로크백 마드리드 2 개봉 ^^;;;;;
-
BeREAL 2007.02.18롤모델이 바람직하다! 레돈도, 카를로스, 라울
\'레돈도랑 만나기로 했어요\' 기사 이후로 정말 만났냐고 물어보는거- 제 기억으로는 벌써 2번째 -
베컴 2007.02.18라모스랑 가고랑 완소 커플이네..ㅋ
-
Gago 2007.02.18정말 레알의 상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
라울 2007.02.18\"바르셀로나와 계약할 건가요?\"ㅡ.ㅡ;;;; 계약한지 한달된 선수에게 저딴 질문이나 하고...참;;
-
subdirectory_arrow_right Raul♡ 2007.02.19@라울 그러니깐요-_-
-
El Principito 2007.02.18여자친구...
-
David Moreno 2007.02.18하지만 레돈도, 카를로스, 라울이 그래온 것처럼 이 클럽에서 오래 있고 싶습니다.하지만 레돈도, 카를로스, 라울이 그래온 것처럼 이 클럽에서 오래 있고 싶습니다.하지만 레돈도, 카를로스, 라울이 그래온 것처럼 이 클럽에서 오래 있고 싶습니다.하지만 레돈도, 카를로스, 라울이 그래온 것처럼 이 클럽에서 오래 있고 싶습니다.
-
페르난도 가고 2007.02.18멋쟁이
-
브라질 2007.02.18너 제2의 캄비아쏘가 되면 안된다
-
카카레알로오다 2007.02.18최고를향하여
-
마르세유룰렛 2007.02.18잘해주고 있으니 좀 더 노력하길.
-
새벽의사수 2007.02.19아버지 돌아가신 건 왜 그리 많이 물어본대냐...
-
REAL-ZIZOU 2007.02.19당신은 이미 마드리드스타~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