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페쟈 미야토비치: 우리는 강한 팀입니다

BeREAL 2007.02.17 21:51 조회 4,040

페쟈 미야토비치는 신문 Si, se puede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상황을 분석했다.

오늘 밤의 베티스전 몇 시간 전,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장 페쟈 미야토비치는 팀과 새 계약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또한 그는 클럽이 다시 우승할 필요성을 역설했다.

페쟈 미야토비치는 겨울 이적 시장에서 새 계약을 한 후 특히 팀에 대해서 아주 긍정적이다. "우리는 현재 두 경쟁에 참가하고 있고, 우리는 매우 강한 팀입니다."라고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장은 말했다. "우리는 이 경쟁에서 우승할만한 충분한 실력이 있고, 이번 시즌에 또다시 우승하지 못하는 것을 스스로도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야토비치는 지금 현재 주된 목표가 "올해 남은 경기에서 성공하기 위해 해법을 찾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입생들은 스쿼드를 젊어지게했다. 어떤 경기에서는, 파비오 카펠로의 선발 선수들이 리그에서 가장 어리기도 했다. "우리의 프로젝트는 어린 선수들을 중시하고 팀의 새로운 사이클을 시작하는 데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기면서 이를 행해야합니다.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라고 미야토비치는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카펠로: 베르나베우에 오는 팀들은 수비에만 집중한다 arrow_downward [프리뷰·L] 對 베티스: 카를로스, 마르셀로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