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구티: 우리는 카펠로를 믿고, 그를 100% 지지합니다

BeREAL 2007.02.07 03:53 조회 3,293

구티는 토요일에 있을 레알 소시에다드전이 제대로 일을 해낼 파비오 카펠로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오히려 좋은 결과가 앞으로 쭉 있을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잘 플레이하기 위해서 매일 열심히 훈련합니다."라고 부주장은 말했다.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 단결하고 있습니다."

몇몇 경기를 지고, 골도 적게 넣는 등 이번 해를 나쁘게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굉장히 발전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베르나베우에서요. 우리는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열심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리가 우승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잘 플레이하기 위해서 열심히 훈련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당신이 카펠로와 무엇에 대해서 말다툼했는지 말해줄 수 있습니까?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축구에서는 이런 일어나기도 합니다. 우리는 둘 다 서로를 모욕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매우 존중합니다. 우리는 10년 동안 아는 사이고, 특별한 관계입니다.

이사회가 파비오 카펠로를 신뢰한다는 재신임에 대해서 선수들도 동의합니까?
당연합니다. 우리는 발전해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즌이 시작할때부터 난국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회장, 이사회, 스포츠부장부터 시작해서 우리 모두는 더 단결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카펠로는 잘 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회장이 당신에 대해서 한 말을 잊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건 지난 이야기입니다.

레반테전에서 관중들이 보낸 야유와 항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했습니까?
매 일요일 경기장에 오는 팬들은 우리가 이기기를 원하고 우리가 플레이하는 것을 보며 즐기고 싶어합니다. 그것을 얻지 못할 때 그들은 우리를 비난합니다. 우리는 다시 궤도에 진입하기 위해서 100%를 다해야 합니다. 우리가 잘 플레이할 때 팬들은 언제나 우리를 응원해왔습니다.

팬들이 누구에게 야유했다고 생각합니까?
우리를 향해서 야유했습니다. 우리가 경기를 뛴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일을 해왔을 뿐입니다. 나쁜 시기를 겪는 팀에 합류하는 것은 언제나 불리하지요.

선수들은 카펠로를 지지합니까?
우리는 그를 100% 지지하고, 그가 일하는 방식과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신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침착합니다. 분열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팀을 1위로 끌어올리고 싶습니다.

전에 다른 감독이 떠날 때와 지금 상황이 비슷합니까?
아닙니다. 감독님은 모든 선수들과 클럽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여기에 오래 남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부주장입니다. 베컴의 상황에 대해서 당신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그는 좋은 친구이자 훌륭한 선수입니다. 어떤 곳에서 다시 시작한다는 그의 결정도 존중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가 플레이하면 좋겠지만, 그것을 결정하는 것은 클럽에 달려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팬들이 우리를 응원해주는 것입니다.

토요일 경기가 파비오 카펠로의 제대로 일을 해낼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까?
아닙니다. 그는 편안하게 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에 있었던 모든 경기가 그에게 추가적인 압박으로 작용해서는 안됩니다. 토요일 경기는 이 부정적인 상황을 종결지을 첫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적어도 바르셀로나는 지난시즌보다는 덜 대단합니다.
우리가 홈에서 더 잘 플레이했다면 지금까지 우리는 선두였을 것입니다. 우리는 더 나아져야합니다. 리가는 굉장히 경쟁이 치열합니다.

1999년에 비슷한 상황이 있었지만 팀은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해냈습니다.
이번시즌에 적어도 하나는 우승하고 싶습니다. 이번 여름에 시벨레스에서 뭔가를 축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는 가고가 이과인이 플레이하는데, 당신은 어디서 뜁니까?
그들이 뛰라고 하는 어디에서나 뛸 겁니다. 그들은 아주 중요한 신입생들이고, 우리는 그들이 뛸 자리를 줘야합니다. 그들은 이 사태 수습하기 위해서 온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유럽 축구를 배우고 적응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우편투표 논란이 끝난게 도움이 됩니까?
이 시점에서 사람들이 아직도 7월에 있었던 선거에 대해서 이야기한다는 것은 좋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것은 끝났고, 우리 모두는 현 회장을 전적으로 지원해야합니다. 마드리디스타로서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은 팀이 1위가 되는 것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미냠브레스: 선수 같은 기분이다 arrow_downward 마르셀로, 필드 훈련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