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미야토비치: 우리는 카펠로를 신뢰한다

Elliot Lee 2007.02.06 04:33 조회 4,002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 부장인 미야토비치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기자회견 장에서 카펠로에 대한 재신임을 재천명했다. 카펠로는 지난 레반테전으로 인해 자신의 감독직까지 위험했다. 미야토비치는 모든 것을 자신이 책임진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 운영진도 카펠로를 신임하는데서 다시 시작할 것을 촉구하였다.

"파비오는 우리의 모든 신뢰를 가질만한 사람이고 카펠로는 계속 우리의 감독으로 계약을 이행할 것이다. 그리고 바뀌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리가 가진 스포츠적인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카펠로를 계속 놔두는 것이고 우리는 시즌 말에 만족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를 믿기로 했다."

"축구에서는 우리가 뭐라고 말할 수없는 그런 부분이 있지만 우리는 카펠로를 신뢰한다. 카펠로가 호나우두를 방출 한 것은 아니고 그 자신이 이적을 원해 구단에게 문의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를 원했던 마음을 빼앗아가버렸기에 최고의 방법은 방출뿐이었다."

"베컴은 훌륭한 프로였으나 자신이 새로운 선수단에서 뛸 결정을 내렸다. 이번 기회로 우리는 어린 선수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게 된 것이다."

"내가 스포츠 부장이며 이 구단에서 나온 모든 이적 결정은 나와 내 부서사람들이 내리는 것이다. 회장은 우리를 자유롭게 두고 있으며 그는 어떠한 관여도 하지 않는다. 카펠로의 영입도 나의 결정이었다. 우리는 모든 문제를 고치려고 할 것이며 이러한 문제를 고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보고 있지 못하다. 7번 패배한 우리가 우승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 내가 걱정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 않겠다. 그렇지만 우리는 마드리디시모들의 서포트가 필요하다. 우라는 하나가 되어야하고 팀은 충분히 그 응원에 반응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구단 성명, 카펠로 재신임 arrow_downward [Official] 조나단 우드게이트 미들스보로 이적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