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시야스: 레반테전은 반드시 이겨야합니다

BeREAL 2007.02.03 22:23 조회 3,736

이케르 카시야스는 'Olaf el Vikingo' 레알 마드리드 팬클럽의 16주년 행사에서 명예 손님이었다.

당신은 이 팬클럽과의 관계가 꽤 깊은 것 같습니다.
네. 그들은 언제나 저에게 끊임없는 응원을 해줬습니다. 나는 언제나 감사하고, 저녁식사로써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환영은 어땠습니까?
환상적이었습니다. 나는 기뻤습니다. 뭐라고 흠잡을 수 가 없습니다. 정말 솔직해지려고 했다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나는 즐거운 저녁이기를 바랄 뿐이고, 마드리디스타 팬들고 가까이하고 싶을 뿐입니다.

이번 일요일 경기는 중요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우승후보들은 선두에서 몇 점 차이가 안납니다. 나쁜 결과가 나온다면 우리를 수많은 팀 뒤로 뒤쳐지게 만들 것이고, 이것은 절대 좋지 않습니다. 이것이 승리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에 더해서, 우리의 직접적인 라이벌 모두가 힘든 경기를 합니다. 승점 차이를 좁히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리그 하위권에 있는 팀과 경기할 때 선수들이 자만하기도 합니까?
아닙니다. 누구도 그러지 않습니다. 나는 아직도 레크레아티보전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레반테를 홈에서 2번 이겼을 뿐이고, 그들은 만회하기 위해서 이곳에 올 것입니다.

기분이 어떻습니까?
나는 행복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덜 만족스러운 편이고, 집단적으로는 더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팀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시즌이 끝날 때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나를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레알마드리드는 리그에서도, 유럽에서도 아직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맞습니다. 우리는 리그에서도 이 위치에 올라있고, 정말 우승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이라는 어려운 상대를 만납니다. 더구나, 우리는 홈 어드밴테이지도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가능성을 믿습니다. 우리는 팬들에게 우승을 바치기 위해 이길 것입니다.

새로온 선수들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최고의 선수들이고, 적응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칸나바로, 감기 몸살로 인해 결장 arrow_downward 스페인 언론, 칼데론이 옳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