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호빙요: 내가 아직까지 보여준 것보다 보여줄 게 더 많습니다

BeREAL 2007.02.02 22:14 조회 4,064

호빙요 Realmdrid.com과의 인터뷰

지난 몇 경기에서 그는 왼쪽에서 고정적으로 출장했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말이다. Realmadrid.com과 RealmadridTV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호빙요는 스페니쉬 프리메라 리가와 챔피언스 리그 둘 다에서 팀의 가능성을 확실히 단언했다.

지난 몇 주 동안의 소란은 끝나고 모든 것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라울이 말했습니다.
네, 나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축구를 하고 싶을 뿐, 밖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는 신경쓰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일 열심히 훈련해야하고, 팬들을 자랑스럽게 만들어야 합니다.

팀의 나쁜 결과에 대해 부상이 상대적으로 얼마나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까?
우리는 아주 나쁜 시기를 거쳤고, 중요한 선수들이 부상을 당하는 등 운도 나빴습니다. 우리는 상황을 뒤집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골이 없다는 것은 나쁜 부분입니까, 아니면 그 이상의 무엇이 있나요?
골 찬스를 날려버린 것은 많은 경우 집중력 부족과 관계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훌륭한 선수들이 있고, 문제없이 골을 넣어야 합니다.

팀이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할 수 있습니까?
네. 우리는 훌륭한 선수들이 많은 아주 좋은 스쿼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울, 카를로스 구티 등이 빨리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의 지난 두 경기는 좋았습니다. 일요일에 레반테전에서는 승점을 따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우리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좋지 않은 플레이를 펼쳤고, 원정에서는 꽤 잘했습니다. 이제는 다릅니다. 우리는 팬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서 홈에서도 잘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라 리가와 같은 리그에서는 경기가 열리는 모든 경기장에서 승점을 따야합니다.

팬들은 당신을 지지합니다. 베르나베우에서의 지난 두 경기에서 팬들은 그들의 지지를 보여줬습니다.
우리는 팬들이 우리를 아주 좋아한다고 확신합니다. 진정한 마드리디스타들은 우리가 계속 발전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당신은 왼쪽 측면에서 플레이하고 안쪽으로, 중심을 향하여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카펠로의 지시입니까?
나는 가끔은 가운데로 가려고 합니다. 나는 많이 발전해야 합니다. 내가 아직까지 보여준 것보다 보여줄 게 더 많습니다. 나에게는 아직까지 증명해보인 것보다 훨씬 많은 재능이 있습니다.

리그 선수로부터 4점이 뒤져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54점이 남아있습니다. 기회는 남아있습니다.
리그에는 아직 많은 경기가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말의 레반테전에서부터 승점을 따기 시작해야합니다. 매 경기마다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최근 팀메이트 호나우도와 작별한 것에 대해서는?
그는 훌륭한 선수입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그는 세계 최고의 포워드입니다. 하지만 공이 튀기는 게 그런거죠. 그가 새로운 팀에서 정말 최고가 되기를 빕니다.

마르셀로는 여기 온지 벌써 2달이 되었습니다. 지금 그는 부상중이지만 그가 어떻다고 생각하나요?
그는 심한 부상을 겪고 있습니다. 그는 조금씩 팀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되도록 빨리 돌아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에서 그는 대단한 유망주였습니다. 모두들 그의 앞에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이곳에서 역사를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로베르토 카를로스가 해온 것 처럼요.

당신은 다음주에 런던에서 있을 브라질-포르투갈전에 소집되었습니다.
나는 언제나 내 팀과 브라질 국가대표팀을 위해서 뜁니다. 국가대표팀 스쿼드에 더 많은 선수가 있을수록, 더 좋습니다.

벌써 2월이고, 20일에 바이에른 뮌헨과 홈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이 경기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나요?
지금은, 리그에 대해서, 그리고 더 발전하는 것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에 대해서는 때가 되면 생각해 볼 것입니다. 챔피언스 리그는 더 어려운 경쟁입니다. 왜냐면 한번 실수하면 그대로 탈락이니까요. 만회할 시간이 없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라모스와 카시야스 국가대표팀 소집 arrow_downward 주장이 주장을 만났을 때 (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