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토비치: 우리는 리더입니다
미야토비치 Realmadrid.com과의 인터뷰
"우리는 리더입니다: 임무는 아직까지 완수되었습니다."
리그의 절반을 지나면서, 페쟈 미야토비치는 레알마드리드의 경기력을 살펴보기를 원했다. 세비야, 바르셀로나와 함께 리그 선두인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츠부장은 Realmadrid.com과 RealmadridTV에 독점 인터뷰를 했고, 겨울이적시장의 역할에 대해서 분석했다. 그는 또한 호나우도, 베컴, 카사노의 상황에 대헤 탁 터놓고 이야기했다. 미야토비치는 최근의 리그 경기에서 보인 팀의 자세에 매우 행복하고, 클럽은 열심히 일함과 헌신을 통해서 시즌이 끝날 때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믿는다.
라 리가의 상반기가 지나갔고, 레알 마드리드는 세비야, 바르셀로나와 공동선두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십시오.
좋습니다. 임무는 완수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5달동안 베르나베우에서 이미 놓쳐버린 승점이 생각난다는 것 또한 사실이지만요. 그러나 그게 축구입니다. 나는 우리가 꽤 잘 플레이했다고 생각합니다. 팀은 자기의 일을 했고, 우승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이 자리를 유지하기 위하여 계속 싸워가야합니다. 나는 우리가 경쟁력있는 팀이라고 생각하고, 그래서 이것은 문제 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세 경기를 통해서 팀은 뛰어난 특성을 보여왔고, 팀에는 베테랑과 어린 선수들간의 좋은 조화가 있습니다. 7월에 한 계약은 팀에 필요한 경험있는 선수들을 데리고 왔다면, 겨울 이적 시장 계약에서는 미래도 생각하면서 어린 선수들에게 주로 중점을 맞췄습니다.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아직 많이 있지만, 나는 이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팀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매일 더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겨울 이적시장은 세 명의 새로운 선수들을 우리 팀에 포함시켰습니다.
우리는 현재를 생각해서, 하지만 특히 미래를 위해서 어린 선수들과 계약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그들이 왔다고 생각하는 것은 부당합니다. 확실히, 그들은 미래의 레알 마드리드에서 스타가 될 최고의 자질을 가진 선수들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는 잘 짜놓은 계획이 있습니다. 그것은 쉽지 않을 것이지만, 우리는 이것을 처음 시작할때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3년동안 아무것도 우승한 게 없는 팀이라는 꽤 어려운 상황을 물려받았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변명이 아닙니다. 나는 우리가 모든 우승을 하기 위하여 싸울 수 있고 또한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베티스를 상대로 하여 탈락하였는데도 불구하고, 팬들은 팀에게 큰 함성소리로 잘했다고 인사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팀은 많은 회의론자들을 납득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훨씬 더 잘하고,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우리는 조금씩 조금씩 거기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팀이 1위를 유지할 수 있고 우승하기위한 경쟁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다는 것을 점점 확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기쁩니다. 우리는 힘든 순간을 통과해왔습니다. 예를 들어서, 지난 여름에 우리에게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한 시간이 너무 적었기 때문에 우리는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모든 것을 해내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우선권은 리그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아직 손상되지 않은 프리메라 리가와 챔피언스 리그 둘 다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매 경기마다 발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데포르티보전 이후로 팀의 이미지가 근본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의 실수를 고치기를 원했고, 우리는 이를 달성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팀은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고 있고, 모든 것을 잘 해내려는 의욕이 넘칩니다. 덧붙여, 우리는 꽤 복잡한 때에 어쨌든 매우 재능있는 새로운 선수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에게 시간을 좀 줘야합니다. 그러나 팀이 잘 되고 있어서 우리는 굉장히 신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이것을 할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는 이런 정신을 유지하고 모든 분야에서 조금씩 발전하는 데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고와 이과인이 왔고 그들은 지난 몇 경기에서 계속 선발명단에 포함되며,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데 이것은 팬들의 사기를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최근에 한 세 계약-이과인, 가고, 불행하게도 몇 주 전에 부상을 당한 마르셀로-는 당장에도 유용한 선수들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미래를 생각하며 이 선수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팀이 겪고 있는 현재의 불운을 구원하기 위해서 그들이 왔다고 우리는 팬들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그들 중 두명이 지난 몇 경기에서 선발이었다는 점에서 그들은 잘 적응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 앞에 밝은 미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보호하고 보살펴야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요즘 이 상황을 구원하기 위해서 이곳에 온 것이 아니라 대체로 미래를 위해서 이곳에 왔다는 것을 우리는 그들에게 설명해야 합니다.
겨울 이적시장이 공식적으로 닫히기 바로 몇일 전에, 그들이 레알 마드리드를 꽤 곧 떠날 수도 있기 대문에 모든 언론의 주목을 받은 세 선수가 있습니다. 호나우도에 대한 모든 사건은 어떻게 된 것입니까?
그와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통해서 우리는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몇몇 제안이 왔고, 우리는 이적시장 마감 날짜 전에 무슨일이 일어날지는 지켜봐야 합니다. 지난 몇일동안 이 문제-호나우도를 공짜로 놓아주는 것-를 둘러싸고 말이 많았기 때문에 나는 한가지를 확실하게 하고 넘어가고 싶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그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그는 지난 몇년 동안 많이 고생했습니다. 그가 많이 플레이하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는 팀을 위해서 그를 회복시키려 노력했습니다. 나와 감독은 이번 여름(2006년 여름)에 호나우도 관련해서 우리가 받은 제안을 거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팀을 위해서 그를 회복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그를 이곳에 두어왔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우리가 생각했던 대로 안되었다는 것을 깨달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것이 현재 상황이고, 그래서 우리는 앞으로 몇일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다리고 지켜봐야 합니다.
카사노는 떠날 것이 훨씬 더 예상됩니다.
우리는 카사노와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전혀 좋아하지 않는 일들을 해왔습니다. 우리는 그와 클럽을 위해서 좋은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겨울이적시장이 마감되기까지 남은 10일동안 흥미로운 것들이 나오지 않으면, 그는 여기에 계속 있을 것이고 우리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볼 것입니다.
베컴의 상황에 대해서는?
그의 계약기간은 6개월이 남았습니다. 그는 이곳에 있고, 클럽에 중요한 많은 선수들처럼 그도 플레이하고싶어합니다. 하지만 기회를 원하는 아주 장래가 촉망받는, 그들의 앞에는 밝은 미래가 있는 것 처럼 보이는 유망주들이 있습니다. 나는 이 어린 선수들에게 지금 우선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지금의 레알마드리드의 미래는 이곳에 수년 뛰어온 선수들보다 우선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확실한 것은, 그는 이행해야 할 계약기간이 6개월 남았습니다. 나머지는 감독에게 달려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가장 혜택을 받는 그룹은 지금 살짝 끼어들어서 1군에서 한자리를 찾을 문이 열린 것을 발견한 유스 시스템 선수들입니다. 토레스는 모든것을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네, 토레스에 대해서는 우리는 매우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 힘든 때에도 아주 잘 해왔습니다. 우리가 이번 여름에 뽑혔을때부터, 우리의 관심은 언제나 유스 선수들을 중시하자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미첼이 이런 의미에서 아주 잘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여름에는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를 위해서 어느 누구와도 계약할 시간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토레스에 대해서 정말 많이 행복합니다. 그는 지난 몇 경기에서 선발로 뽑혔고, 매우 잘 하고 있습니다. 데 라 레드, 발레로, 니에토와 같은 다른 선수들도 있습니다. 어리고, 장래가 유망하고, 재능있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유스 시스템에서 나온 선수들을 장려하고 싶습니다. B팀은 스페니쉬 세군다 리가에서 아주 힘든 리그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강하고, 일하고, 하루하루 더 나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유스 시스템에서 온 선수들을 더 많이 볼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스 시스템의 질의 증거는 레알마드리드C에서 1군으로 불려온 니에토와 같은 어린 선수들입니다.
유스에는 재능있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름에 우리가 이곳에 왔을 때, 혼란이라고 표현되면 딱 좋을 상황에 미첼이 있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 팀으로 잘 했습니다. 그는 강한 면을 모았고, 매 주말에 경쟁하고 있습니다. 유스에는 재능있고 뛰어난 선수가 있지만, 우리 시스템에 있는 1군과 모든 유스팀들을 위해 세운 우리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마드리디스모에게 메세지를 전한다면?
우리에게는 주된 목표가 2개가 있습니다: 리그와 챔피언스리그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있고, 잘 하기 위해서 활발히 일하고 있습니다. 팀은 1위를 유지할 능력이 있습니다. 지난 5달동안 우리에게 닥쳤던 모든 문제들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토너먼트의 전반기를 리그를 우승하기에 훨씬 나은 상황의 다른 두 팀과 공동1위로 마무리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우리는 뛰어난 상대와 16강전을 치룰 것입니다. 그러므로 토너먼트는 힘든 싸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기 위해서 우리 손안에 있는 모든 것을 다 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핵심이 될 것입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먼 목표를 생각하는 것을 피하고, 가까이에 있는 경기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목표에 조금씩 조금씩 다가가는 방법입니다. 레알마드리드 카스티야는 스페니쉬 세군다에 머물러야 합니다. 미첼은 유스 시스템 전체에 매우 정통하고, 결국은 그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18
-
마르세유룰렛 2007.01.23베컴문제는 감독에게로 떠맡기는 느낌이..
카사노는 겨울에 떠날수 없을 거 같네요. 원하는 팀이 없어서.. -
단지 2007.01.23호나우도 카사노 베컴은 찬밥
유스들에겐 기회 -
subdirectory_arrow_right yosebiback 2007.01.23@단지 어떻게 보면 좋은일이고 어떻게 보면 나쁘고
-
라울스톡허 2007.01.23상당히 긴 인터뷰였는데 수고하셨네요. 추천
-
라울인자 2007.01.23하비가르시아는 이제 물건너 갔나....
-
No.1 Iker 2007.01.23카사노만 보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ㅠㅠㅠ
-
BEST-ZIDANE 2007.01.23토레스보면서 다른 유스 선수들은 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네요. 긍정적 효과가 더 많은듯
-
Cafu 2007.01.23호나우도와 관련된소식으로
갈리아니왈 호두가 밀란에 오는길은 레알과 계약을해지하고
프리로 오는것말고는 없다라고 했다는군요.
말도안되는 시츄에이션이죠. -_-;; 호두가 제발
감정을 잘 다스리고 남아줬으믄;; -
라됴머리 2007.01.23황당한 밀란.. 초상권 다줄테니 스스로 계약해지하고 와라 레알과는 교섭하지 않는다. -_- 정말 우리랑은 악연인듯.. 로니가 이레저레 피해 안받고 잘되었음.
-
까타리나 2007.01.23사실 이거 번역할라 그랬는데 알바가 급해서 간단한 걸 번역했다는...ㅋㅋ 추천들어갑니다. 수고 많으셨네요~
-
조용조용 2007.01.23켁 진짜 기네요. 저도 추천. 잘 읽었습니다.
미하옹 말이 청산유수시군요 ^^
덕분에 번역하신 분은 죽어라 고생하셨겠지만요 ^^ -
No.1 Iker 2007.01.23우리는 신화입니다가 생각나네 ㅋㅋ
-
calcio 2007.01.23얼마나 할 말이 많았으면...
별로 탁 터놓고 이야기 한 것 같지는 않네요.
번역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흙호빙요 2007.01.23하비가르샤..
여튼 이번 겨울이적시장을 조금 지켜봐야할것 같고..
내년 여름은 정말 올해 여름과는 다른 의미로 엄청나게 흥미진진할거 같네요; -
No.1 Iker 2007.01.23톨에스처럼 하비가르시아도 꾸준히 출장시켰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
VvRmNo3 2007.01.24휴.. 자신의 제능을 다 보여준 호나우두는 서서히 보이지않으려하고.. 자신의 제능을 보이려다 잠이든 카사노..ㅠㅠ
세대교체라는 계획때문에 밀려난 베컴..?
휴... 왜이리 시간가는게 실을까ㅠㅠ -
人生朝露 2007.01.24베컴,,,ㅠㅠ
-
그대와함께라면 2007.01.24*우리는 리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