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선발명단의 변화가 있을 것이다. 코파 델 레이는 나에게 중요하다

Elliot Lee 2007.01.11 06:58 조회 4,142 추천 1
레알 마드리드가 지난 데포르티보 전에서의 충격적인 패배 후 가지는 베티스와의 코파 델 레이 경기를 앞두고 감독인 파비오 카펠로가 기자회견을 가졌다.

팬들은 팀이 가진 문제점들을 알고 싶어한다.
우리는 우리의 정신과 열정을 잃었다. 그 것이 실패의 주된 요인이다. 7월에 마드리드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 팀의 셔츠의 색에 알맞은 플레이를 위한 투쟁과 고통에 대해 말했었다. 우리는 비공개 훈련에서 집중력 완성을 항상 해왔던 것 처럼 시간에 흐름에 따라 우리는 중요한 것들에 적응하고 있다. 우리는 어제 미팅에서 많은 측면에서 상황을 연구했다. 다른 상위 팀들이 이기지 못했다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행운이며 덕분에 많이 쳐져있지는 않다.

코칭 스테프들이 어떠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는가?
승리 혹은 패배, 비난은 항상 모두의 몫이다. 지난 두경기의 패배로 실망했다. 그 것이 코칭 스테프들이 똑같은 책임감을 느끼는 이유이다.

선수단이 축구적인 측면에서 약하지 않은가?
내 임무는 열매를 맺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어웨이에서 좋은 축구를 보여주었지만 홈에서 우리는 날카로움을 잃어버리고 더 흥분하였다. 몇몇 선수들이 베르나베우에서 더 힘들어 하는 것도 사실이다.

블렉리스트에 대한 진실을 말해달라.
우리는 누군가 싸울 수있고 도울수 있으며 그들의 발로 도울 수있는 선수들, 즉 레알 마드리드에 알맞은 인재 영입에 대해서 논했다. 그리고 우리는 실력있는 선수들이 필요하다.

호나우두와 심각한 문제가 있는가?
특정 선수에 대해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승리 또는 패배, 이 것은 팀에 관한 것이며 나는 전 프로젝트를 진두지휘하고 있다.

디아라에 대한 신임은 여전한가?
내일 그는 가고와 함께 뛸 것이다. 그 것만큼은 확실히 말할 수있다.

사임을 생각해 본 적은?
1초라도 그러한 생각은 전혀 해본 적도 없다.

새로온 선수들이 당신과 말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모든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지만 이유가 있어야 한다. 나는 호빙요와 지난 주에 세 차례의 대화를 가졌다. 내가 그들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이지만 모든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며 어떠한 예외도 없다. 내가 하지 않는 것은 특정 선수와 개인 적으로 20분동안 말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나는 중요한 화제와 주제를 말해주며 데포르티보와의 경기 전에 말했으며 내일 있을 코파 델 레이 경기 전에도 그렇게 할 것이다.

매일 매일 언론에서 당신의 후임자에 대한 말들을 끊임없이 하는데 어떤 느낌인가?
레알 마드리드 감독같은 느낌이다.

팀이 더 나을수 있다고 생각했는가?
나는 항상 내가 보유한 선수들과 일한다. 더 나은 팀들이 있지만  나는 항상 내가 맡은 팀과 선수들을 높이 평가 한다.

칼데론과 미야토비치의 절대적인 신임을 가지고 있는가?
그렇게 느낀다.

1월에 방출 되는 선수가 있는가?
말할 수없다.

적게 뛴 선수들이 모든 비난을 받는듯 하다.
우리는 한 팀으로써 지고 이긴다.

선수단이 당신 뒤에 있는가?
대부분의 선수들이 내 편이라고 생각한다.

호나우두가 미야토비치와 대면한 이후 그의 태도의 변화가 있었나?
음..그는 항상 훈련하며.....그냥 그렇다.

현재 당신의 마음에 대해서
나는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나는 지난번 결과에 대해서는 기쁘지 않지만 리그 현 위치에는 어느정도 만족한다.

코파 델 레이에 대한 생각을 말해달라.
나에게 매우 중요한 컵이다.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자.

내일 선수진은 평소와는 다를까?
몇몇 선수들은 휴식을 취할 것이지만 나는 강력한 라인업을 내보낼 것이다.

카사노는 기회를 잃었는가?
나는 특정 선수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유스 선수들에 대한 믿음이 있는가?
데 라 레드가 이번 시즌 어느 정도의 경기를 뛰었다고 생각하며 토레스도 마찬가지다. 데 라 레드는 젊고 실력있는 선수이다. 그는 세비야에 있을 것이다.

행복한가?
나는 (승리에) 배고프다. 승리만이 기쁨을 주기 때문에 현재 기쁘지 않다. 그렇지만 지금 더 열심히 열정을 다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부상 소식, 마르셀로 6주 아웃 arrow_downward 구단 성명: 훈련 관전 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