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선수단 복귀, 2006년 마지막 훈련 소식 종합

MacCa 2007.01.01 19:20 조회 3,764

12월 30일: 이과인, 첫 훈련에서 득점포 가동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크리스마스 휴가를 끝낸 12월 30일 마드리드 발데베바스의 훈련장으로 복귀했다. 하지만 카싸노는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에서 벌어진 테러 사건으로 참여하지 못했으며, 구티도 같은 이유로 합류가 늦었다.

하지만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이과인과 가고가 35분간의 조깅을 소화하며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 첫 훈련을 소화했다. 한편 카시야스, 디에고 로페스, 아단은 갈리 골키퍼 코치의 지휘 하에 별도로 훈련을 소화했다. 60분간의 기초적인 훈련이 끝나고, 카펠로 감독은 선수들을 두 팀으로 나누어 연습 경기를 치르게 했다.

조끼 착용: 카시야스; 미냠브레스, 파본, 칸나바로, 카를로스; 메히아, 가고, 호빙요, 라울; 아단, 이과인.
조끼 없음: 디에고 로페스; 살가도, 라모스, 브라보; 니에토, 에메르손, 마르셀로, 구티; 레예스, 호나우두.

이날 연습 경기에서 가장 빛났던 것은 호빙요와 이과인의 협력 플레이였다. 호빙요의 패스는 이과인의 멋진 골로 연결되었다. 한편 가고는 팀의 견고한 플레이를 조율했다. 그리고 라울이 골을 기록하며 연습 경기가 막을 내렸다. 하지만 구티와 레예스가 강한 충돌로 중간에 제외된 것이 아쉬운 부분이었다.

12월 31일: 골 잔치로 끝난 2006년 마지막 훈련
2006년 마지막 날에 행해진 레알 마드리드의 훈련은 다소 즐기는 분위기 속에서 골 잔치로 마무리되었다. 역시 30일 훈련과 마찬가지로 일련의 기본적인 피지컬 훈련이 끝난 뒤, 카펠로 감독은 다시 선수들을 두 팀으로 나누어 연습 경기를 지시했다.

조끼 착용: 카시야스; 살가도, 엘게라, 칸나바로, 카를로스; 마르셀로, 미냠브레스, 브라보; 니에토, 라울.
조끼 없음: 디에고 로페스; 라모스, 파본, 에메르손, 메히아; 가고, 호빙요; 이과인, 호나우두, 카싸노.

약 40분간 모두 열네 골의 골 잔치로 끝난 이날 연습 경기에서는, 어제 불참했던 카싸노가 다섯 골을 넣으며 맹활약했다. 또한 마르셀로가 세 골을 넣었고, 멋들어진 프리킥을 성공시킨 라모스를 비롯해 파본, 카를로스, 브라보, 호나우두, 이과인 등이 골을 넣었다.

하지만 30일 훈련에서 왼쪽 무릎을 삔 구티와 장딴지 근육에 타박상을 입은 레예스는 연습 경기에 참여할 수 없었다. 한편 경추통이 있는 베컴, 왼쪽 햄스트링에 근긴장이 있는 반 니스텔루이, 치골통(사타구니 통증)이 있는 디아라도 개인 훈련만 소화했다.

전반적으로 즐거운 분위기에서 마무리된 2006년 레알 마드리드의 훈련은 2007년 1월 2일 오후 6시부터 속개될 예정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파본의 에이전트, 1월 이적 가능성을 시사 arrow_downward 이과인: 아직도 난 내가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했다는 것을 믿을 수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