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16강 대진에 대한 선수들의 반응

Elliot Lee 2006.12.16 07:45 조회 3,968
레알 마드리드가 챔피언스 리그 16강전에서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과 만나게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은 챔피언스 리그에서 여러번 만났고 우승을 다투었던 역사가 있다.

칸나바로
매우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팀이고 승리에 매우 익숙한 팀이다. 나는 우리가 그들을 상대하면서 우리들의 실력을 보여주기를 원한다. 그들과 만났을 때 항상 이겨왔기 때문에 나는 추첨에 대해 매우 기쁘다. 물론 인테르에 있었을 때 3-1로 진 것을 제외 하고 말이다. 그렇지만 내가 레알 마드리드에 오고 많은 것이 변했다. 우리는 승리를 위해 싸울 것이고 8강에 오를 것이다.

베컴
추첨에 기쁘다. 힘든 경기가 되겠지만 만족스러운 추첨이다. 내가 맨체스터에 있을 때 그들을 만난 적이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경기가 될 것이다. 매우 좋은 느낌이 있다.

호빙요
좋은 팀이고 좋은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들이 우리를 멈추게 할 수없으며 우리는 우승을 위해 싸워나갈 것이다. 바이에른은 현재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고 그들이 발전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우리가 계속 좋은 플레이를 보이기를 원한다. 힘든 경기가 되겠지만 우리는 준비가 되어있으며 우리는 누가 상대가 되던 상관하지 않는다.

호베르토 카를로스
우리는 그들을 잘알고 항상 그들과 만날때마다 고통을 겪었지만 우리는 이길 것이고 베르나베우에서의 1차전에서 이겨서 쉽게 다음 라운드로 나갈 수있게 하겠다. 우리는 충분히 이길 수있는 공격력을 갖추고 있고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이다. 이 대회는 우리를 위한 대회이다. 그들의 경기장을 잘알고 있고 많은 기억들을 회상시킨다. 각자 원하는 상대가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리버풀과 경기를 하기를 원했다. 그렇지만 상대가 누구냐는 중요치 않다. 우리는 우리만의 최고의 플레이로 8강에 오를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카펠로: 그들을 좋은 선수들로 이루워진 좋은 팀이다 arrow_downward [CL] 16강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