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라울 브라보: 우리의 새해 결심은 우승이다

Elliot Lee 2006.12.15 11:07 조회 4,039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인 라울 브라보가 팀과 크리스마스 점심식사를 같이 하기전에 기자화견을 가졌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것이 즐겁지만 플레이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팀을 믿고 있으며 에스파뇰을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열심히 훈련한다는 것은 열심히 플레이 하는 것이라는 의미이다.
그렇다. 내가 최상의 폼으로 경기에 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훈련하는 것이다.

일요일날 뛸 기회가 있을까?
항상 기회는 있으며 나는 내가 플레이 하기를 원하고 있다. 나는 내가 이곳에 머물어야할 이유와 내가 최고의 모습을 보일 때 어떤 가치를 가지고 있는 선수이라는 것을 보여줄 좋을 기회가 될 것이다.

구단에서의 당신의 위치로 인해서 불안한가?
나는 현재 기쁘며 아직 내 계약은 2년이나 남았다. 나는 내가 불만족스러울때 나오는 길을 찾을 것이다.

세비야 전에서 짐으로 인해 승리는 매우 중요해졌다.
우리는 항상 해오듯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 에스파뇰이 뒤늦게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어려운 경기에서 승리를 해냈다. 바르셀로나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은 쉽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무조건 이겨서 상위권에 머물러야 한다.

바르셀로나가 세계 클럽 챔피언스 대회의 결승에 도달했다.
단 하나의 코멘트만 하겠다. 나는 그들이 졌으면 좋겠다.(웃음)

챔피언스 리그 16강 추첨이 내일인데.
나는 어떤 팀이던 상관하지 않는다. 이 대회에서 이기기 위해서 만나는 모든 팀을 이겨야하고 지금 만나지 않더라도 어차피 나중에 만나야하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 점심식사
선수들끼리 서로 친해지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고 매년 해오던 행사이다. 올해 우리의 새해 결심은 타이틀들을 따오는 것이다.

이과인의 영입에 대해
나는 그를 환영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고 그가 적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가 오지 않는다면 평소 우리끼리 하던데로 열심히 해야할 것이다.

어린 선수들 영입에 대한 생각
어린 선수들을 영입하는 이유가 그들이 같이 시간을 같이 하면서 나중에 한 팀으로 플레이 하기를 원하는 것이 아닌가 그렇게 생각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CL] 16강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 arrow_down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 이과인 영입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