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펠로, Onda Madrid와의 인터뷰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파비오 카펠로가 Onda Madrid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자신의 팀이 잘해나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지난 10년전 만큼 레알 마드리드를 존중해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카펠로의 터치
요즘 카펠로 비난하기가 유행이지만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특정한 축구 스타일이 있어야 한다. 나는 내 선수들에게 오늘 아침에 우리는 경기에서 승리를 할 수있으며 또 리그에서 우승할 만한 능력을 가졌다고 말했다. 그렇지만 우리가 가지지 못했던 것은 지속성이다. 우리는 스텍터클러한 플레이를 가끔 보여주지만 우리는 그런 것이 더 많이 필요하다.
우리는 훌륭한 경기를 해왔기 때문에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는 것이 좋다. 우리의 상대들이 경기후 어떻게 하느냐에 대해 연구하는 것도 중요하다. 우리는 매일 더많은 것을 성취해나가고 있으며 우리는 좋은 팀이고 실력있는 팀이다.
우리는 드디어 이 구단에서 뛰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되었다.
겨울 이적시장
레알 마드리드는 선수단의 발전을 위해 아마도 새로운 영입을 할지 모른다. 시간만이 우리의 가장 큰 친구이며 시간에 지남에 따라 우리는 발전할 것이다. 우리가 사인할 선수들은 좋은 선수들일 것이고 이제는 진정한 슈퍼스타는 존재하지 않고 있다. 만약에 그러한 선수들이 있다면 그가 속한 구단에서는 팔지 않을 것이다.
바르카와의 비교각 팀은 선수단에 알맞은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바르셀로나가 브레멘 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수비적인 플레이를 한다면 베르나베우 관중들은 우리에게 야유를 보낼 것이다. 지난 몇경기 동안 바르카가 스펙터클한 경기를 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라울
나는 그에게 리더가 되어달라고 했다. 그는 주장이며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존재이다. 주장은 단순히 경기 시작 전에 상대방과 패넌트를 주고 받는 역할이 아니다. 주장은 그룹에서 매우 중요한 사람들이다.
챔피언스 리그
첼시가 가장 완성도가 높고 강한 팀같다. 맨체스터는 실력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으며 아스날은 앙리 없이도 좋은 축구를 구사하고 있다.
스페인 관중들
사람들은 지난 10년전과 다르게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존중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세비야 전때 비치볼을 경기장 안으로 던졌다. 나는 라모스에게 이러한 것은 보지도 못했다고 말했다. 내가 기억하고 있는 스페인 관중들을 달랐다. 그들은 좋은 시간을 가지면서 경기를 관람하던 매우 훌륭한 팬들이었지만 요즘 그들의 행동은 아이들이 보기에 매우 좋지 않으며 성장하는 아이들은 이러한 것들을 보고 배우게 될 것이고 이 것은 매우 좋지 않은 예이다.
댓글 7
-
yosebiback 2006.12.13솔찍히 라모스가 싫어도 자라는 어린아이에게 이런모습을...
-
라키 2006.12.13잘 읽었습니다.
올해 세비야의 기세가 등등해서, 베티스와의 안달루시아 더비가 걱정이 되긴 하군요. 이 둘은 워낙에 앙숙이라.. -
바모스 2006.12.13굳이 의사소통에 방해되지는 않지만, 베르멘 오타요.(베르더 브레멘의 약자라면 할말 없습니다만.)
-
사가라사노스케 2006.12.13흠... 카펠로가 다음경기를 승리로 이끌어주기를...
-
지주내머리속에영원히 2006.12.13감독눈에도 첼시가 가장 완성적인 팀이군..
-
마르세유룰렛 2006.12.13우리 선수들을 팔지 않겠다고 해서 다행이네요..
좋은 선수들을 많이 사기를. -
Raul.G 2006.12.13그런 첼시를 이겨버렸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