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예스: 아스날을 챔피언스 리그에서 만나길 원한다

Elliot Lee 2006.12.13 04:29 조회 4,140
레알 마드리드의 호세 안토니오 레예스가 선발 맴버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항상 열심히 해서 감독의 눈에 들어가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그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아스날을 만나서 상대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구단 요직에 있던 몇명이 사임을 표했다. 거기에 대한 생각을 말해달라.
나는 그 소식에 대해 듣지 못했기 때문에 잘모른다.

칼데론이 회장에 취임한 후 첫 위기이다.
우리 선수들은 그런 것에 대해 생각을 하지 않고 드레싱 룸에서만 일어나는 일에 신경써야한다. 구단의 경영진이 이런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이다.

세비야 팬들이 따뜻한 환호를 해주었다. 그렇지만 라모스에게는 야유를 보냈는데.
나는 항상 세비야 팬들과 공통된 것을 가지고 있다. 세르히오에게는 지난 해에도 야유를 보냈는데 그이유는 나도 잘 모르겠다.

세르히오에게 왜 그런건지에 대해 물어보았는가?
아마도 나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팀을 이적했기 때문이다. 세비야가 돈이 필요했기 때문에 나는 이적을 했고 재정상에 문제가 없었다면 나는 아마 남았을 것이다. 세르히오는 좀더 크고 중요한 구단에서 뛰기를 원했다. 세비야 유스 시스템에서 자라난 선수이기 때문에 야유는 세르히오에게 힘들었겠지만 프로이기 때문에 빨리 그 것을 잃어버렸을 것이다.

세비야에게 져야 했던 이유는 무엇인가?
호나우두가 가졌던 찬스를 다시 보면 페널트 킥 감이라는 것을 볼 수있다. 특히 지고 있는 상황에서 그러한 것은 매우 거슬린다. 그렇지만 우리는 바르셀로나와 4점 차이 밖에 나지 않기에 많이 걱정하고 있지는 않다.

호나우두가 페널트 킥을 얻어야 했다고 불평했는가?
그는 불평하지 않는다. 우리가 그에게 물어보니 그는 그가 공을 찰 때 차였다고 말했다.

심판들이 바르셀로나를 다른 팀에 비해서 더 잘 대우해준다고 보는가?
우리는 그런 것에 대해 논하고 싶지 않아 한다. 우리가 골을 더 많이 넣는다면 해결 될 문제다.

바르셀로나가 세계 클럽 챔피언쉽에 나가게 되어서 부러운가?
그렇지 않다. 별로 상관하지 않는다.

안티 마드리디시모들이 늘어난 것 같지 않은가?
잘모르겠다. 그러한 것들은 어디서나 일어나는 일이고 관중들은 누가 플레이를 하던 병을 던진다.

FIFA 올해의 선수상을 받을 선수를 말해달라.
칸나바로다.

세비야에게 졌지만 팀은 좋은 플레이를 보였다.
우리는 시간이 지나감에 따라 나아지고 있고 우리는 더 나아지고 빨라지기를 원한다. 그렇지만 경기를 못해도 이기는 편이 낫다.

경기를 잘했음에도 벤치 맴버이다.
밴치 맴버라는 것은 매우 힘든 것이다. 나는 항상 열심히 하여 감독에게 나를 어필하려고 노력한다.

아스날과 챔피언스 리그에서 만나고 싶은가?
정말 원한다. 훌륭한 두 구단간의 멋진 대결이 될 것이다. 모두가 아스날을 원한다.

에스파뇰 전을 앞두고 있는데 그들은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들은 3경기에서 이겼고 우리는 우리가 항상 해오던 것처럼 준비를 할 것이다.

바르셀로나가 일본에 감으로써 바르셀로나와의 승점을 따라잡을 좋은 기회가 아닌가?
우리의 목표는 이기는 것이고 우리는 그들이 다음주에 이곳에 없는 것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고 있다. 그들이 진다면 우리에게는 매우 좋겠지만 우리는 다른 팀이 어떻게 하는가에 관심이 가지고 있지는 않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몇몇 경영진의 사임에 대한 구단 성명 arrow_downward 가고 영입, 이번주가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