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우리는 책임감 있는 경기를 할 것이다

Elliot Lee 2006.12.06 07:55 조회 4,158
레알 마드리드의 파비오 카펠로가 디나모 키예프와의 챔피언스 원정 경기에 대한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세비야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하였고 이미 16강 진출이 확정된 챔피언스 리그 조별 마지막 경기에서도 동기부여를 잘해서 좋게 끝마무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팀은 어떤가?
여기에 있는 모든 선수들이 경기에 뛸 수있다. 평소 선발로 출장했던 선수들은 마드리드에 있다. 우리는 B팀 선수들과 이곳에 있지만 어린 선수들은 더 치열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있다.

바르셀로나가 다음 단계에 오르는 것을 원하는가?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다. 바르셀로나가 아니고 나는 내 팀을 생각하지 바르카에 대한 생각은 안중에도 없다.

이런 경기에서 선수들을 어떻게 동기부여시키는가?
특별히 필요 없고 이 경기는 챔피언스 리그 경기이고 동기는 이미 부여가 되었다. 우리는 세비야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오직 디나모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하다.

부상 선수들의 경과
칸나바로의 부상의 경과는 매우 좋아졌다. 에메르손은 골막염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었다. 나는 그들이 세비야 전에 나오게 될 것이라고 거의 확신한다.

수비진은 어떻게 할 것인가?
내일 보게 될 것이다.

디나모에 대한 생각을 말해달라.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고 그들은 마드리드에서 골도 넣었었다. 그들의 팬들의 성원을 받을수 있는 홈인 이 곳에서는 더욱 위협적이겠지만 나는 우리가 치열한 경기를 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다음 단계에 대한 생각은?
추첨을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그 것이 가장 큰 열쇠다. 우리는 다음 경기만을 생각할 뿐이고 그 다음에 생각해도 늦지 않는다.

선발 명단은 생각했는가?
생각했지만 알려 줄수는 없다.

아드리안 곤잘레스가 카스티야의 감독인 미첼의 아들이기 때문에 더 많은 압박을 받고 있는가?
나는 그가 즐겼으면 좋겠다.

매우 추운 날씨가 영향을 줄까?
투린과 밀라노에서도 매우 추운 날씨를 경험 했고 나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날씨 보다는 경기장 잔디 상태가 더 중요 할 것이다.

디아라가 임시방편으로 수비수가 될 것인가?
두고보면 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가고: 내가 만약 남아야 한다면 문제 없다 arrow_downward 시싱요: 지금 현재 과정에 매우 행복하며 가능한 빨리 돌아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