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라울이 구티의 자리에서 플레이 할 것이다

Elliot Lee 2006.11.27 00:50 조회 4,536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파비오 카펠로가 오는 발렌시아와의 빅매치에서의 구티의 공백을 카피탄인 라울이 매꿀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메스티아에서의 경기는 항상 힘들지만 발렌시아는 좋지 않은 상황을 지나가는 중이라고 하면서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모두 발렌시아의 부상선수들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매 경기가 다르고 어디서 경기를 하느냐에 따라 다르다. 메스티아에서는 경기를 치루는 것은 힘들고 발렌시아는 홈에서 오랫동안 진 적이 없다. 그들은 매우 적극적인 팬들을 가지고 있고 또 힘든 경기가 될 것이겠지만 우리는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실바의 제재 번복에 대해.
그가 플레이 할 수있다면 그를 플레이 하게 하는 것이다. 나는 이러한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의 선발 선수들이 다 회복 되었다.
엘게라는 아직도 약간의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그가 어떨지는 경기 당일 아침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다. 나머지는 경기에 나설 준비가 되어있다.

구티의 자리를 누가 차지 할 것인가?
라울이 구티의 자리에서 플레이를 할 수있다. 그들은 다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다른 임무를 준다.

엘게라가 복귀하지 못하면 라모스가 센터백을 할까?
아마도 그럴지도 모르지만 여러 옵션이 있다. 세르히오가 센터백이라면 살가도가 오른쪽에서, 세르히오가 오른쪽에서 뛴다면 또 다른 이야기가 된다.

반 니스텔로이가 페널트 킥 연습을 하였다는데.
우리는 항상 경기 전에 연습을 한다. 그와 다른 사람이 페널트 킥을 찰수 있다. 중요한 것은 차는 사람이 누가 됬건 자신감을 가져야한다는 것이다. 그가 리옹전에서 실축했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고 그 경기에서 비겼던 이겼던 페널트 킥은 상관없다.

비야를 대처하기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하였는가?
수비를 배열 할때 비야를 생각하고 하지는 않았다.

호나우두가 선발 명단에도 오르지 못했다. 그렇지만 그가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나우두는 팀과 함께 지난 3일동안 훈련을 같이 했고 그는 계속 좋은 속도로 회복중이다. 그는 다음주 경기쯤에 준비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의 무릎을 위해 몸무게 감량을 해야하고 나는 그의 노력에 기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라울과 카펠로, 경기 후의 인터뷰 arrow_downward [프리뷰·L] 對 발렌시아: 구티의 대안은 ‘트리플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