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펠로: 우리는 항상 승리를 하기 위해 노력한다

Elliot Lee 2006.11.21 04:16 조회 4,434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파비오 카펠로가 경기를 앞두고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디아라와는 다르게 복수전이 아닌 승리를 위한 경기 일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9월 13일에 프랑스에서 경기를 가졌던 레알 마드리드와 지금의 레알 마드리드는 현저하게 다르다고 말했다.

디아라는 복수라고 하면서 똑같은 상대로 두번 내리 질 수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난 번 리옹과의 경기에서 전반은 별로였지만 후반에는 골찬스를 가지면서 훨씬 나은 플레이를 보였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확실히 다른 레알 마드리드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가졌다. 우리는 분명히 이기기 위해서 경기에 나간다.

매우 중요한 테스트가 될텐데...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이다. 경기에서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중대한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보통 우리가 원정에서 못해도 홈에서 나중에 경기를 하면 더 좋은 성적을 낼 수있다고 생각 하지만 그러한 마음가짐은 도움이 되지 못한다. 팀은 항상 경기장을 장악해야 하고 항상 같은 플레이를 해야만 한다.
 
칸나바로와 구티 모두 경미한 부상이다. 다른 선수 기용이 있을까?
구티는 우리와 함께 훈련에 정상적으로 참여했다. 칸나바로는 내일까지 지켜봐야 할 것이고 그가 100%가 아니라면 뛰지 않을 것이다.

구티의 재계약에 대한 문제
오늘 신문에서 그에 대한 기사를 읽었다. 나는 이러한 것들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 있고 그들은 계약합의에 매우 가까워졌고 어떠한 것도 이 것을 이제는 멈출 수없다. 어떠한 문제도 없다. 내가 이 곳에 도착했을 때 라울, 구티, 카를로스만이 내가 아는 선수들이었다. 지난 여름에 나는 구티와 그의 방출에 대해서 의논을 했고 나는 그에게 재계약을 하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그를 중요한 선수라고 생각 하고 있고 그는 그만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 그의 커리어는 그의 실력에 비해 화려하지 못하지만 그는 스페인에서 손꼽힐 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가 왜 국가대표에서 적은 경기를 뛰었는지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있고 나는 지금으로 국한 된 그의 커리어가 아닌 그의 축구 인생을 말하고 있다.
 
그의 퇴장이 재계약의 압박 때문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는 모든 선수들이 그러하듯 2분을 남기고 반칙을 했다. 심판은 그를 퇴장 시킬 이유가 있었겠지만 나는 그 이유가 재계약의 압박이라고 보지 않는다. 나는 그 것에 대해서는 확신한다.

리옹은 더 강해 졌는가?
그들은 항상 A 학점의 경기를 보여주고 있다. 나는 그들이 매우 동기 부여가 되었다고 보고 있으며 모든 팀이 베르나베우에서 좋은 경기를 하고 싶어한다.

지난 라싱 전에서 당신이 카시야스의 선방에 대해 말한 것이 논란이 되고 있다.
논란을 원한다면 계속 해라. 그는 엄청난 선방을 했고 나머지도 다 훌륭했다. 그 자신도 그렇게 말했다. 첫번째 선방은 동점을 막았고 두번째는 그들이 6분만에 득점하는 것을 막았다. 두 번의 믿을 수 없는 선방이었다.

새로운 선수들 중 라모스가 당신을 가장 놀라게 했는가?
세르히오는 엄청난 커리어를 가질 수있는 선수이다. 그는 재능있고 나이도 적당하며 열정을 가지고 있고 열심히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풀백과 센터백 모두를 소화 할 수있다. 그는 열정 적이고 항상 훈련에서 가장 늦게 떠나며 항상 발전하기를 원한다.

디아라가 스페인에 적응했다고 보는가?
그는 새로운 나라와 새로운 팀에 잘 적응했다. 적응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ㅏ. 플라티니와 지단도 그러했고 이제 우리는 그가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알게 될 것이다.

조 1위로 끝내는게 중요하지 않은가?
우리는 경기장 위에서 항상 승리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 것이 우리가 갈망하는 것이지만 우리가 조 1위로 끝내지 않아도 좋다. 우리가 2위가 될 수도 있다.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시간 낭비하는 경기로 만들지 않을 것이다.

복수 전이라는 분위기인가?
이 것은 복수가 아니고 우리가 1차전과 다르게 변화 하였기 때문에 이기고 싶은 경기 일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Official] 카를로스(2008년)와 구티(2010년), 계약 연장에 합의 arrow_downward 디아라: 우리는 복수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