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야스: 리옹과 발렌시아는 최선을 다할 수 있게 동기를 주는 팀들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수문장 이케르 카시야스가 기자 회견을 가졌다. 어제 저녁 경기에서도 눈부시는 선방들을 보여준 카시야스는 베르나베우에서 셀타비고에게 진 것이 팀을 다시 추스렸다고 말하면서 리옹과 발렌시아와의 경기 이전의 라싱과의 경기에서 승리는 작은 기폭제가 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어제의 승리는 중요했다.
셀타 비고와의 홈 경기는 매우 실망 스러웠다. 그리고 우리는 그 것을 알았고 더이상 홈에서 승점을 내준다면 리그에서 우승할 수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세비야와 바르셀로나와의 1위 다툼을 할 것이다.
세비야가 매우 강해보인다.
그들의 지난 경기를 보지 못했다. 그렇지만 그들이 매우 잘하고 있다고 들었다. 지난 3주전까지 모든 팀들이 만들어지고 있는 단계였고 이제는 강한 팀들이 윤곽을 들어내고 있다. 세비야는 강한 팀들을 이기고 있고 그들은 자신들이 스페인에서 최고의 팀중에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라싱은 기대 했던 것보다 더 두려운 상대였다.
우리는 그들이 세트피스 상황과 롱 패스를 이용해서 지기치의 키를 중심으로 공격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렇지만 그들은 라모스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이후 나름대로 다시 경기 양상을 바꾸려고 노력했지만 우리가 골은 넣으면서 상황은 바뀌지 않게 되었다. 그들은 좋은 플레이를 했으며 그들이 이런식으로 계속한다면 1부리그에 쉽게 잔류할 것 같다.
구티와 레드카드에 대해 말했는가?
물론이다. 그는 자신이 상대에게 잘못했다는 것을 잘알고 또 그것을 인정하였다. 그렇지만 이러한 것들은 많이 일어나며 우리는 그러한 것들을 하지 않기 위해서 좀더 냉정하고 차분해질줄 알아야한다. 그는 흥분 한 것 뿐이다.
어제 멋진 플레이를 보였는데 카펠로가 훌륭한 플레이는 아니라고 했다.
나도 카펠로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 나는 다른 경기에서 더 잘했다고 보고 어제는 내 임무를 했을 뿐이다. 감독은 그가 말하는 것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으며 그는 우리들보다 정확하게 경기를 보고 판단한다.
리옹과 발렌시아전의 동기부여는 되었는가?리옹과 발렌시아는 라이벌로 특별하게 동기부여가 되게한다. 리옹은 우리를 자신들의 홈구장에서 두번이나 이겼고 우리가 그들을 이번에 이긴다면 우리는 조 1위로 나갈 수있게 된다. 매우 중요하고도 좋은 경기가 될 것이다. 발렌시아는 매우 많은 부상선수들이 속출했지만 그들은 발렌시아다. 우리가 매번 그들의 경기장에서 경기를 할때 느끼는 분위기는 매우 강하다. 발렌시아는 챔피언스 리그와 라 리가에서 강력한 경쟁자이기 때문에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라고 본다.
리옹 전에서 당신이 어떠한 상태인지를 알려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물론이다. 그들은 우리가 어떠한 레벨에 있는지를 알려줄 수있는 팀이다. 지난 번 그들을 상대했을 때 우리는 문제가 있었지만 지금은 훨씬 나아졌다고 생각한다. 화요일에 우리가 어떠한 팀인지를 확실히 보게 될 것이다. 모든 팀이 우리를 이기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번해 수비가 더 나아진 것 같은가?
내가 빛나지 않은 경기가 있었다. 중요한 것은 상대방들이 자신의 홈 보다 베르나베우에서 우리를 상대로 많은 찬스를 가졌었다. 우리는 홈에서 더이상 승점을 내주지 않아야 한다.
댓글 15
-
M.Salgado 2006.11.20내가 빛나지 않은 경기가 있었다.
내가 빛나지 않은 경기가 있었다.
내가 빛나지 않은 경기가 있었다.
지난시즌이 어땟는지 카시횽아도 알고 계셨구나 -
까타리나 2006.11.20역시 미남 카시야스..
-
박신양 2006.11.20ㅇㅇ 잘생기긴 했는데 약간 루니 삘나네 ㅋㅋ
-
마르세유룰렛 2006.11.20겸손하기 까지 하네요..
-
NO.14 Guti.H 2006.11.20카시야신ㄲ
-
Master Zizou 2006.11.20이번주 고비!! 잘넘겨보세!!
-
타키나르디 2006.11.20카시야신 언제나 레알골대만 지켜줄꺼라믿어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sidh 2006.11.21@타키나르디 스페인 국대도 포함요~
-
Becks7 2006.11.20카시야스 ..참 볼떄마다 1:1찬스를 연속으로 막던 그장면은 ...
-
라됴머리 2006.11.20우리의 수호신~
-
새벽의사수 2006.11.20들어내고 -> 드러내고
언제나 듬직한 카시야스 좋아요~ -
부주장구티 2006.11.20화이팅~~
-
VvRmNo3 2006.11.20지난시즌 날라쭁~ㅋ
이번시즌도 화려하게! -
호나우당뇨 2006.11.21믿음직스러워...ㅋ
-
구주장 2006.11.21진짜 10년이상은 걱정없네요,,ㅋ
